'옥의 티를 찾아라' 이벤트 전개
'옥의 티를 찾아라' 이벤트 전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8.10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월간지 '싱글즈'와 공동프로모션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오는 18일에 창간되는 당당하고 자유로운 세대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잡지 '싱글즈'와 창간기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글즈'는 잡지계의 우먼파워로 꼽히는 이소영, 신소희, 이형옥씨가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더 북 컴퍼니'에서 발행, 독신주의자만을 위한 잡지가 아니라 자발적 싱글, 비자발적 싱글, 준 싱글 등 나이를 뛰어넘어 삶의 방식이 비슷한 사람 들을 위한 잡지이다.



클리오는 '싱글즈'에서 운영하는 싱글 전문 사이트 'The Single'(www.thesingle.co.kr)에서 사이트 오픈기념 이벤트 '옥의 티를 찾아라'를 실시,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직영매장과의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클리오는 자기 색깔이 분명한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클리오 루키'라는 브랜드 여성상을 제시하고 각 분야에서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21세기형 여성들로, 클리오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는 여성을 뽑은 바 있다.



클리오 마케팅부 김영신 대리는 "싱글즈와의 공동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삶에 몰두해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즐거운 여름을 선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www.clio.co.kr



▲클리오는 신간 잡지 '싱글즈'와 함께 '옥의 티를 찾아라' 이벤트를 공동 프로모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