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매력적인 브라운 화려하고 파워풀한 샤이닝 펄
부드럽고 매력적인 브라운 화려하고 파워풀한 샤이닝 펄
  • 장업신문
  • 승인 2003.09.05 0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의 가을패턴 `스테이지 브라운&퍼플`
보브가 2003년 가을 메이크업 패턴으로 제안하는 ‘스테이지 브라운&퍼플’은 화려한 무대위의 열정적인 느낌을 그대로 눈과, 입술에 표현하고, 움직임에 따라 다양하게 표현되는 새틴(satin) 펄감으로 깊이있고 화려하게 가을을 유혹한다는 컨셉.



보브의 가을 메이크업 패턴은 부드럽고 매력적이 브라운과 화려하고 파워풀한 샤이닝 펄의 매치로 누구나 한번쯤 해보고 싶은 화려하고 여성스러우면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는 유니크한 신세대를 겨냥해 개발됐다.



[패턴 1] 스테이지 브라운

SKIN 피부색이 드러나는 맑고 투명한 누드톤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기초 화장 후 보브 퓨어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을 이용해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준 뒤 샤인화이트 색상으로 T존 부위에 포인트를 줘 화사하고 세련된 피부 느낌을 연출해 준다.



맑고 가벼운 느낌의 보브 퓨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21호와 23호 색상으로 피부 톤을 깨끗하게 보정해 주고 T존·눈 밑·턱 중앙은 밝게, 볼 주변과 얼굴선 부분은 어둡게 표현해 윤곽 수정을 자연스럽게 해준다.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피부톤 유지를 위해 보브 소프트 피니쉬 페이스 파우더 21호를 분첩에 묻혀 꼼꼼히 바르고 특히 콧망울, 눈 밑 등은 남은 여분으로 세심하게 마무리한다.



EYE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표현되는 ‘스테이지 브라운’을 이용해 골드펄의 화사함과 브라운 컬러의 깊이감을 그대로 표현해 주고 선명한 아이라인과 풍성한 마스카라로 포인트를 주어 달빛을 머금은 순수한 여인의 눈매를 연출해 준다.



LIP 캔디 립스틱 241호 스테이지 브라운으로 자연스러우면서 분위기있는 립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좀더 투명하고 청순한 느낌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보브 하이테크 립폴리쉬를 발라주어 화사함을 더한다.



CHEEK 화사하면서도 윤곽이 살아있는 세련된 이미지 연출을 위해 볼 주위에 블러셔를 가볍게 터치해 준다. 보브 멀티 파우더 5호의 샤인토스트 색상을 볼 중앙을 따라 사선으로 터치하면 자연스러운 펄의 느낌과 함께 브라운 컬러가 확실히 윤곽을 잡아줘 얼굴에 생동감을 선사할 수 있다.



NAIL 스테이지 브라운 메이크업에 맞는 화려한 펄감을 손톱에도 더해 준다. 보브 메니큐어 1251호 스테이지 브라운을 발라주면 빛에 의해 화려하게 펼쳐지는 골드 펄감을 느낄 수 있다.



[패턴2] 스테이즈 퍼플

보브가 제안하는 ‘스테이지 퍼플’은 가을을 닮은 깊이있는 퍼플 느낌을 그대로 아이 컬러에 담고 새틴 펄이 함유돼 화사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주는 퍼플 컬러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한다.



EYE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표현되는 ‘스테이지 퍼플’을 이용해 가을 하늘에 끝없이 펼쳐진 붉은 노을빛을 담아 깊이있는 퍼플 컬러로 페미닌 스타일 눈매를 연출한다.



보브 샤인섀도 310호의 화이트 색상을 아이홀을 중심으로 눈두덩이 전체에 자연스럽게 펼쳐 준다.



보브 샤인섀도 310호의 실버퍼플 컬러를 쌍꺼풀 부위에 발라 줘 화사한 실버펄을 뿌린 듯한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보브 샤인섀도 310호의 스테이지 퍼플을 눈꼬리 끝부분에 오버톤을 해주면 깊이감 있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LIP 캔디 립스틱 327호 스테이지 퍼플로 화사하면서도 로맨틱한 립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캔디립스틱 ‘스테이지 퍼플’을 바른 후 보브 하이테크 립폴리쉬 ‘스테이지 퍼플’컬러를 덧바르면 반짝이는 글리터가 입술에 화사함을 줌과 동시에 투명한 볼륨감을 선사해 더욱 여성스러운 립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CHEEK 화사하면서도 윤곽이 살아있는 세련된 이미지 연출을 위해 볼 주위에 블러셔를 가볍게 터치해 준다. 보브 멀티 파우더 3호 딸기슈딩을 볼 중앙을 따라 사선으로 터치하면 자연스러운 펄의 느낌과 함께 핑크빛 컬러가 얼굴에 생동감을 선사한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