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주제가 있는 ‘운동회’
5개의 주제가 있는 ‘운동회’
  • 장업신문
  • 승인 2003.08.14 0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건강한 소년·소녀 헤어스타일 표현
봅스인터내셔널 소년 소녀 가장돕기 헤어쇼



(주)봅스인터내셔날은 최근 충정 대학 컨벤션 센타에서 소년·소녀 가장돕기 자선행사에서 ‘운동회’라는 주제로 헤어쇼를 진행했다.



불우한 소년·소녀들이 보다 밝고 건강한 생활을 되찾기 바라는 마음에서 ‘운동회’라는 밝은 주제로 헤어쇼의 컨셉을 정하고 주제별로 5가지의 다양한 무대를 보여줬다.



첫 번째 무대는 응원단 성격으로 임디안 강사가, 두 번째 무대는 오경석, 이상훈, 김필연 강사의 ‘강사 1팀’이 다양한 게임과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세 번째는 이규용 대표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트록 테크닉 쇼, 네 번째부터는 권오성, 서택균, 최재영 강사의‘강사 2팀’이 개성 있는 가위 테크닉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마지막 무대에서는 휘날레 성격의 짜임새 있는 구성들로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는 헤어쇼로 끝을 맺었다.



작품 이미지는 ‘운동회’ 주제에 맞춰 스포티와 엑티브가 혼합된 헤어스타일로써 밝은 컬러 이미지와 강하면서도 부드러워 보이는 스트록 컷의 테크닉으로 표현한 작품들이 주를 이뤘다. 모델 의상과 메이크업 또한 스포티와 엑티브한 이미지에 맞춰 표현했다.



www.www.jangup.com/popup/images/20030807-40-2.jpg">

www.www.jangup.com/popup/images/20030807-40-3.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