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칸 헤어스타일 제안
모히칸 헤어스타일 제안
  • 장업신문
  • 승인 2003.04.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색·블리치·끝머리 탈색으로 포인트
L.C.F. 2003 뉴 트렌드

이번 시즌 L.C.F의 뉴 트렌드 주제는 CARGO, 모히칸 스타일이다.



이 스타일은 여성의 경우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남성의 경우는 여성에 비해 보다 깔끔하면서 다소 반항적인 스타일이 주류를 이룬다.



특히 여성의 경우는 초콜렛과 같은 옅은 계피 색상을 사용해 바로크 스타일에 근접할 수 있는 세련되고 섬세하며 간결한 깊이가 느껴지는 스타일로 앞면은 아웃라인이 부드럽고 옆모습은 강한 모습이 부각된다.



앞머리는 결을 따라 헝클어뜨리고 뒷부분은 정수리에서 네이프까지 샤기 스타일로 해 결과적으로는 정결한 앞머리와 닭벼슬처럼 살아난 뒷머리가 대조를 묘한 대조를 이룬다.



남성의 경우는 모히칸 헤어스타일과 블론드 헤어 색상과의 조화를 중요시한다. 여성에 비해 머리가 더 짧고 깔끔한 전체 윤곽선이 인디언 헤어스타일의 볼륨감과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이다. 밑머리 부분의 볼륨을 없애는 모히칸 스타일은 염색과 블리치, 끝머리 탈색 등으로 포인트를 준 후 젤이나 왁스 등을 이용해 한쪽 또는 반대방향으로 샤기스타일을 연출한다.



L.C.F 한국본부는 이번 트렌드와 관련해 트렌드 발표회와 함께 프랑스 다니엘 르루와 씨를 초청해 심도있는 워크숍을 개최한 바 있다.



<사진설명>

● 모히칸 스타일과 관련해 L.C.F 한국 본부는 전국 약 3백여 회원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했다. 프랑스 다니엘 르루와 씨가 시연하고 있다.



● L.C.F의 이번 시즌 트렌드는 모히칸 스타일로 여성헤어는 보다 여성스러움을, 남성헤어는 보다 반항적이며 과감한 스타일로 표현된다.



www.www.jangup.com/popup/images/hairsalon-03050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