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 여름, 금빛 헤어스타일
금빛 여름, 금빛 헤어스타일
  • 장업신문
  • 승인 2003.04.14 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카·블론드·갈색컬러로 ‘여름’연출
프랑프로보 2003 봄·여름 헤어컬렉션

프랑프로보는 올해 여름 모든 헤어스타일의 주제로 금빛 컬러를 제안한다.



층진 커트를 통한 질감 처리와 금빛 컬러의 사용은 헤어스타일에 입체감과 윤기를 준다는 것이다.



여기에 컬러 메쉬나 블리치 등을 통한 하이라이트는 헤어스타일에 표정을 줄 수 있는 방법도 제안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머리 손질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짧고 자연스러운 커트를 소개한다.



현재 프랑프로보는 세계 4백여 헤어살롱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삼성점과 분당 수내점, 종로점에 이어 오는 4월 1일 잠원동에 4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동 에꼴 드 프랑프로보에서는 백제예술대학에 신설되는 패션디자인·코디과의 산업체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www.frankprovost.co.kr



www.www.jangup.com/popup/images/hairsalon2.jpg" width="500">

●모카 스타일
모카 스타일. 선명한 금빛과 모카, 그리고 커피색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레이어 커트의 느낌을 더욱 강조해 주고 있다. 헤어커트의 질감 처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 주기 위해 머리 가닥가닥 하이라이트를 줬다.

●베이비 블론드
베이비 블론드. 베이비 블론드가 모던한 느낌으로 살아났다. 획일적인 밝은 금빛에서 벗어나 금 모래빛 베이스에 몇몇의 헤이즐넛 컬러 메쉬가 어우러져 독창성과 놀라움을 준다.

●빛나는 갈색빛
빛나는 갈색빛. 모델의 푸른 눈과 시선을 뚜렷이 드러나게 하기 위해 깊은 밤색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머리 전체에 윤기와 빛을 주는 초콜렛 빛 밤색 컬러를 사용했다. 앞머리에 햇빛 효과를 주기 위해 선명한 갈색 블리치를 했다.
www.www.jangup.com/popup/images/hairsalon3.jpg" width="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