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피부 보습대책
아기 피부 보습대책
  • 장업신문
  • 승인 2000.08.3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 피부 보습대책





아이를 자주 씻겨야 하지만 너무 자주 씻기다 보면 아기 피부가 금새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특히 건성이나 아토피 피부는 더욱 신경을 써야 하므로 목욕할 때 특별히 신
비누보다 베이비 바스를 사용한다

베이비 바스는 피부의 더러움을 자연스럽게 제거해주고 얇은 보습막으로 피부를 감싸주기 때문에 건조함을 막아준다. 저자극성 식물성 세정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세정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 자극없이 산뜻하고 청결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꼬네뜨 퓨어 모이스춰라이징 클렌저(250ml)와 꼬네뜨 퓨어 모이스춰 바블바스(250ml)는 아기 피부에 촉촉함이 오래 남는 보습효과가 우수하다.



미지근한 물로 닦는다

아기를 씻길 때 물을 너무 뜨겁게 해서는 안된다. 뜨거운 물은 보호막인 피지막까지 제거하기 때문에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씻어주는 것이 좋다. 씻겨 줄 때 수건으로 문지르는 것은 절대 금물. 미지근한 물에서 엄마손이나 부드러운 타월로 거품을 충분히 일으킨 다음 닦아준다.



로션으로 마무리한다

타월로 부드럽게 두들겨 물기를 닦은 후 보습 로션을 꼼꼼히 바른다. 아이는 피부 자생력이 강한 반면 쉽게 손상받기 때문에 물기는 타월로 톡톡 두드리듯 닦고 적당량의 로션을 바른다. 꼬네뜨 퓨어 에센스 로션(250ml)은 천연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보습효과가 우수하고 빠른 흡수로 끈적임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준다.



오일로 보습을 해준다

비눗기가 남지 않도록 깨끗이 헹궈낸 후 물기를 닦기 전에 베이비 오일을 전신에 골고루 발라준다. 꼬네뜨 퓨어 에센스 오일(220ml)은 천연 보습성분이 함유돼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흡수성이 우수해 끈적임없이 산뜻함을 제공한다.

장은정·



꼬네뜨화장품 홍보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