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스트레스 OUT!
피부 스트레스 OUT!
  • 장업신문
  • 승인 2000.04.20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끌레르 피토 에너지

피부 에너지 스텝 1

클렌징을 산뜻하고 부드럽게



깨끗한 피부의 기초는 역시 클렌징! 특히 피로한 피부는 민감해지기 쉽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클렌징을 할 때에도 이런점을 유의해야 한다.

마리끌레르 릴랙싱 마일드 폼은 미세하고 풍부한 펄 성분이 천연보습인자를 손상시키지 않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피부 에너지 스텝 2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공급을



피부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 에너지 생성원이 저하되고 피부는 점점 건조하게 된다. 마리끌레르 피토 에너지 릴랙싱 워터는 천연 허브 복합체와 포도추출물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Sepicalm S 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수분 보유력을 지속시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 준다.





피부 에너지 스텝 3

칙칙해진 얼굴을 환하고 생기있게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는 유해산소를 발생시켜 피부에 공급되는 영양을 저하시키고 영양이 부족한 피부는 신진대사가 저하돼 피부의 새로운 세포를 생성시키는 턴오버 작용을 둔화시키므로 피부가 거칠어지고 피부 본래의 색도 칙칙해진다.

이런 피부 칙칙함을 해결하기 위해서 마리끌레르 피토 에너지 릴랙싱 에센스+피토 에너지 클리어 필 어프로 구성된 피토 에너지 에센스 세트를 사용한다.



●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만드는 특별한 제안 첫번째

릴랙싱 워터를 사용한 후 마리끌레르 피토 에너지 클리어 필 어프를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 방향으로 세심히 닦아준다. 마리끌레르 클리어 필 어프는 피부 턴오버 활성화 성분인 천연 효소 성분이 피부에 쌓여있는 노후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준다. 사용횟수는 일주일에 2~3번 피부가 유난히 거칠고 칙칙해 보이는 곳을 집중해서 닦아내듯 세심히 발라준다.



●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만드는 특별한 제안 두번째

마리끌레르 클리어 필 어프로 피부에 쌓여 있는 칙칙함을 깨끗하게 한 후에는 에너지와 수분의 공급이 중요하다. 피토에너지 릴랙싱 에센스는 피로에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S.H.E.S system에 의해 하루종일 수분 보호막을 유지해 외부의 건조함으로부터 수분손실을 막아준다. 아침, 저녁으로 바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피부 에너지 스텝 4

유수분의 밸런스를 유지하자



피부가 원하는 수분을 충분히 공급했다면 이제는 영양을 공급해야 할 차례!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유수분의 적당한 밸런스가 필수조건이다. 마리끌레르 릴랙싱 크림모이스트의 피부 진정 컴플렉스인 Sepicalm S성분은 스트레스로 인해 거칠고 탄력잃은 피부를 부드럽고 섬세한 모이스트 느낌으로 회복시켜 촉촉하고 활기있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