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사랑과 새 천년의 기적’
‘천년의 사랑과 새 천년의 기적’
  • 장업신문
  • 승인 2000.01.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화장품 ‘로쎄앙’ 겨울 메이크업 패턴



새 천년의 시작을 앞두고 이제까지의 소극적인 태도는 용서하지 않는다. 천년의 마지막 사랑의 기적을 꿈꾸며 새로운 모습으로의 변신은 어떨까?

이번 시즌의 로쎄앙 트랜드 컬러인 와인과 바이올렛 아이섀도로 눈매에 포인트를 주어 좀더 관능적이고 매혹적으로 아름답게 빛내주고 유혹적인 시선으로 과감하게 도전해보려 한다.



천년의 기적 Ⅰ 바이올렛



FACE

칙칙하고 노랗게 떠보이기 쉬운 동양인의 피부에 맞는 로쎄앙 메이크업 베이스 20호 트루 바이올렛을 피부 전체에 펴 발라 피부톤을 화사하게 표현해준 후 로쎄앙 화운데이션을 피부톤 보다 한층 밝게, 로쎄앙 UV 팩트는 피부톤에 맞게 선택하여 피부색을 정리하고 로쎄앙 훼이스 파우더 30호 트루 바이올렛으로 마무리하여 잡티 없는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한다.



EYE

눈 두덩이 부위에 로쎄앙 아이섀도 703호 핑크 바이올렛을 가볍게 펴준 후 로쎄앙 아이섀도 705호 블루 바이올렛을 눈꼬리에서 안쪽 방향으로 아이섀도를 풍부하게 사용하여 발라주고 눈썹뼈 아래 약간 들어간 부위에 홀을 과감하게 만들어 주어 강한 눈매를 표현하고 로쎄앙 아이섀도 701호 화이트 바이올렛을 눈썹뼈 부위에 살짝 펴주어 깊은 눈매를 표현한다.



속 눈썹은 위, 아래에 로쎄앙 마스카라 10호 베리블랙을 꼼꼼하게 발라주어 한층 매력적인 눈매를 표현한다.

여기에 좀더 강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로쎄앙 아이섀도 106호 베리블랙을 눈 꼬리쪽에 가볍게 넣어주면 된다.



LIP

겨울철 메마른 입술 보호를 글로시한 로쎄앙 립칼라 306호 모델레드를 발라주어 강한 눈매에 한층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빛나는 입술이 더욱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CHEEK

섹시한 이미지에 맞게 치크는 로쎄앙 훼이스 칼라 30호 오렌지 밸런스를 볼뼈 언저리에 가볍게 터치하여 여성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천년의 기적 Ⅱ 와인



FACE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촉촉한 느낌의 로쎄앙 메이크업 베이스 30호 화이트 베이지를 전체적으로 가볍게 발라주어 잡티없는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한 후 로쎄앙 화운데이션은 피부톤보다 한톤 밝은 색, 로쎄앙 UV 팩트는 피부톤에 맞게 선택하여 가볍게 터치하여 고운 피부결로 표현하고 로쎄앙 브랜딩 파우더로 마무리하여 준다.



EYE

전체적으로 로쎄앙 아이섀도 604호 인디안 핑크를 가볍게 펴주고 눈꼬리 쪽과 아이 언더라인은 로쎄앙 아이섀도 606호 와인 퍼플을 강하고 과감하게 표한하고 눈썹뼈 부위에는 로쎄앙 아이섀도 601호 크림 핑크로 좀더 입체적이면서 깊은 눈매를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로쎄앙 마스카라 10호 베리블랙으로 위, 아래 속눈썹 모두 꼼꼼하게 터치하여 성숙하면서 섹시한 눈매를 연출하여 준다.



LIP

글로시한 느낌의 로쎄앙 립칼라 602호 알뤼르 퍼플로 약간 도발적이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켜 준다.



CHEEK

로맨틱한 이미지에 맞게 로쎄앙 훼이스 칼라 20호 핑크 밸런스를 볼뼈 약간 아래 부위에 사선으로 가볍게 터치하여 생기있고 한층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