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맑은 ‘누드컨셉’ 피부표현
가볍고 맑은 ‘누드컨셉’ 피부표현
  • 장업신문
  • 승인 2000.06.2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제안





두터운 화장이 점점 더 부담스럽게 느껴지기 시작하는 계절, 가벼우면서도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투웨이 케익은 없을까?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클리오에서 선보인 ‘누드컨셉’ 투웨이 케익은 여성들의 이런 바램에 딱 들어맞는 신개념 투웨이 케익. 이제 무더운 여름에도 투명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를 표현해 보자.



메이크업 포인트

● 젤타입의 클리오 메이크업 베이스 2번 베이지를 얼굴, 이마, 양볼 턱순으로 찍어 놓은 다음 클리오 하이드로 스폰지로 골고루 발라 피부톤을 일정하게 보정해 준다.

● 클리오 누드컨셉 투웨이 케익 4번 누드베이지를 발라 얼굴과 목 부분에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발라준다.

● 클리오 파우더 볼 2번 브라운믹스를 내장된 브러시에 묻혀 손등에서 미리 색상을 조절한 다음 볼뼈를 중심으로 원을 그리듯 발라 건강한 혈색으로 만들어 준다.



피부의 투명함과 가벼움을 느낄 수 있는 누드컨셉 투웨이 케익은?

● 피지 흡수 파우더를 배합해 화장이 곱게 잘 먹는다.

● 색소 입자의 표면이 반투명한 실리카층으로 특수처리돼 있어 컬러가 매우 부드럽게 표현된다.

● 난반사(Soft Focus) 효과로 확대된 모공, 잔주름 등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 피부 결점에 대한 커버력이 뛰어나면서도 피부 표현이 투명하고 얇다.

● 땀이나 물에 강한 처방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뽀송뽀송한 피부화장을 오래 지속시켜 준다.

● 색소에 발수, 발유 처리가 돼 처음 화장한 피부톤이 오랜 시간 그대로 보존된다.

● SPF 20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강하다.



색상표현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표현하고 싶을 때는 라이트 베이지(2호)를 사용하고 하얗거나 중간톤의 피부를 생기있게 표현하고 싶을 때는 누드 베이지(4호)를 사용한다.

또 차분하고 건강한 피부톤을 표현하고 싶을 때는 내추럴 베이지(6호)를, 다소 어두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싶을 때는 미디엄 베이지(8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