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화장에 강렬한 컬러를!
투명화장에 강렬한 컬러를!
  • 장업신문
  • 승인 2001.05.1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실버그레이·그린·핑크 등 ‘유행예감’
데미가 제안하는 2001 컬러 트렌드



가볍고 시원한 투명화장이 올 여름 메이크업의 절대적인 경향으로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주)오비에스는 일본 데미사에서 수입판매하는 데미 퀄드아시도를 이용한 대담한 헤어컬러 트렌드 6가지를 제안하고 나섰다.



이번 헤어컬러 트렌드는 크게 그레이스풀&엘레강스(Greaceful&Elegance)와 심플&클리어(Simple&Clear), 프레시&쿨(Fresh&Cool), 무디&로맨틱(Moody&Romantic), 비비드&챠밍(Vivid&Charming), 액티브&와일드(Active&Wild)로 구성됐다.



그레이스풀&엘레강스(Greaceful&Elegance)는 화려한듯 우아한 골드컬러에 투명한 피부톤, 여기에 긴 생머리로 우아함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심플&클리어(Simple&Clear) 역시 긴 생머리의 골드컬러로 깔끔하게 표현했으며 프레시&쿨(Fresh&Cool)은 시원한 블루블랙에 녹색컬러를 가미한 긴 생머리로 감각적인 표현을 가능하게 했다.



그리고 무디&로맨틱(Moody&Romantic)은 핑크계열의 헤어컬러에 약간의 웨이브를 가미해 여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스타일이며 비비드&챠밍(Vivid&Charming)은 생동감있는 오렌지컬러에 아웃컬로 생동감을 표현한 스타일이다.



남성 스타일로 소개된 액티브&와일드(Active&Wild)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은회색 컬러로 강렬한 야성미를 표현했다.

최혜정 기자 hjchoi@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