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르는 빛의 이미지’ 형상화
‘타오르는 빛의 이미지’ 형상화
  • 장업신문
  • 승인 2000.04.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스타일 변형 ...아웃 커팅으로 세련미 높이기도
“삶의 근원이며 모든 창조의 첫번째 요소인 빛(LUMIERE). 투명하거나 분사되는 그 빛은 서로를 깨우는 것이며 서로에게 이어지는 것이다. 자연적이거나 인공적으로 그 빛은 네 가지 버전속에서 H.C.F의 여성들을 비춘다."



최근 H.C.F(Haute Coiffure Francaise)는 올 봄과 여름 시즌을 겨냥한 뉴 라인을 발표했다. `빛, 그리고 불빛은 타오른다’를 주제로 한 이번 뉴 라인은 썬라이트와 스타라이트, 문라이트, 데이라이트 등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빛을 헤어스타일로 이미지화해 4가지 스타일로 드러냈다.



썬 라이트(Sun Light)는 빛으로 번지는 한여름의 태양빛을 나타낸 스타일로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선을 표현했다. 스타 라이트(Star Light)는 황금색으로 빛나는 별빛을 도전적이고 자연스러운 젊은이들의 커트로, 깊은 밤의 신비롭고 유혹적인 느낌의 문 라이트(Moon Light)는 철학적인 스타일로 나타냈다. 데이 라이트(Day Light)는 한낮의 빛을 표현하면서 활동적이고 세련된 H.C.F 남성을 변화시키고 있다.



강경남 회장은 이번 뉴모드는 “과거의 보브스타일 등 전통적인 헤어스타일에 세련미를 가미하고 아웃커팅한 전체적으로 움직임과 생동감이 돋보이는 스타일”이라며 “이와관련해 지난달 22일 영동호텔에서 커트와 업스타일을 교육했으며 오는 5월 2일에 H.C.F의 크리스토프 가이에 강사를 비롯한 3명의 강사를 초청해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