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앙 플레르 향수세트
에스까다코스메틱, 앙 플레르 향수세트
  • 장업신문
  • 승인 2000.03.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드뚜왈렛+고형향수 세트화 … 1천세트 한정판매





에스까다코스메틱(주)(대표이사 임병철)은 뉴 밀레니엄의 첫 번째 봄을 맞아 새 천년의 특별한 희망과 사랑을 가득 담은 ‘에스까다 앙 플레르’ 향수 세트를 선보였다. 로맨틱한 사랑의 부드러운 속삭임과 달콤한 메시지를 한 송이의 꽃잎과 같은 플로랄 계열로 소녀 같은 감수성과 순수함의 향기를 컨셉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향수다.

에스까다 앙 플레르 향수의 향조와 용기 디자인, 그리고 패키지 박스의 프린트 문양은 마치 인상파 화가의 낭만적인 화폭을 연상시킨다. ‘꽃이 만발한’이라는 프랑스 제품명 그대로 꽃잎의 향기와 그 시각적인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쟈스민, 프리지아, 허니써클, 작약 등의 탑 노트에 상쾌한 블랙 베리, 그리고 바닐라와 멀의 부드러운 향조가 아름답게 조화를이룬다.



앙 플레르 오드뚜왈렛(30ml)과 신비스러운 꽃 향기를 세계 최초로 콤팩트 용기에 담은 신개념의 고형 향수인 ‘앙 플레르 선샤인 솔리드 퍼퓸(ESCADA EN FLEURS Sunshine Solid Perfume, 4g)’도 주목을 받고 있다. 앙 플레르 선샤인 솔리드 퍼퓸은 가볍고 깨질 염려가 없어 갈수록 활동량이 늘어나고 여행을 자주하는 추세에 있는 현대여성들에게 필수적인 고형 향수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두 가지 제형의 앙 플레르 향수를 담아서 이

달부터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1천 세트를 한정판매한다. 특히 졸업, 입학 시즌과 더불어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는 아름다운 여자친구에게 화이트 데이와 같이 특별한 날에 낭만적인 사랑을 고백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