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휘날리며’ 개봉 이벤트
'태극기 휘날리며’ 개봉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7.07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보닌, 日시사회 참관단 파견
보닌이 도쿄 한복판에서 태극기를 휘날렸다.



㈜LG 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의 남성 스킨케어 솔루션 보닌이 전속 모델 장동건이 주연한 영화‘태극기 휘날리며’의 일본 개봉 기념 이벤트로, 도쿄 시사회장 등을 경유하는 시사회 참관단을 급파한 것.



국내에서 이미 천만 이상의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해 온 영화의 명성에 걸맞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수 천명이 응모자 중 10명의 1등 당첨자를 선정했고, 이들 10명으로 구성된 시사회 참관단은 지난 6월 17일 동경에서 열린 대규모 시사회에 참가하는 행운을 누렸다.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지난 16일 동경으로 출발한 이들은 여행 둘째날인 17일 유라카초의 도쿄 국제 포럼에서 ‘태극기 휘날리며’시사회를 관람했다. 5천여명의 인파가 몰려든 이날 시사회장에는 강제규 감독을 비롯해 장동건, 원빈, 이은주, 공형진 등 출연 배우들뿐만 아니라 일본판 엔딩곡을 부른 가수 보아도 함께 참석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보닌 일행들은 영화의 감동뿐 아니라 우리의 영화에 환호를 보내는 일본인들의 모습에 자랑스러움과 가슴 뿌듯함을 더해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맛보았다며 좋은 기회를 준 보닌에게 고마움을 넘어 브랜드 발전을 기원하며 참가 소감을 피력했다. www.lgcare.co.kr



▲보닌이 전속모델이인 장동건이 주연한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의 일본 개봉 기념 이벤트로 도쿄 시사회 참관단을 구성, 화제를 모았다. 사진은 '태극기 휘날리며' 시사회장을 찾은 보닌 시사회 참관단 일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