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씨티 문고 창립기념 이벤트 후원
지베르니, 씨티 문고 창립기념 이벤트 후원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6.3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베르니 웰빙가든 등 배포, ‘고품격 문화마케팅 전개’
㈜ 지베르니 (대표이사 허은수, www.e-giverny.com)가 강남, 이대, 돈암에 지점을 두고 있는 씨티문고 3개점과 함께 지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씨티 문고 창립 기념 이벤트’ 를 기념하는 ‘뷰티 & 북 페스티발’ 을 전개한다.



씨티 문고 창립을 기념해 여성 경영서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인 지베르니 비노 화이트 선블록을 체험할 수 있는 대대적인 샘플링을 펼쳤다.



지베르니의 코어 타겟인 20∼30대 초반의 직장여성이 주로 이용하는 시간대를 공략하는 Time Marketing 전략에 따른 시간대별 이벤트도 인기를 모았다. 특정 시간대에 도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베르니 웰빙 가든 -파리 근교에 위치한 아름다운 전원도시이자 인상파의 거장 클로드 모네가 아름다운 예술세계를 꽃피웠던 모네의 정원- 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전개됐다.



이와관련해 지베르니측은 여성고객의 문화적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고품격 문화 이벤트가 실제 기대 이상의 브랜드 홍보 결과를 낳았다고 분석했다.



‘뷰티 & 북 페스티발’은 기존 방식과는 달리 대형서점과의 적극적인 코-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베르니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지베르니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 크게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씨티문고 측에서도 고객유치, 고객만족과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에 지베르니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이종 업종과의 새로운 감각의 재미있고 신선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ww.e-giverny.com



▲지베르니는 고품격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티 문고와 함께 '뷰티&북 페스티발'을 전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