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 홈페이지 이벤트
오마샤리, 홈페이지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4.06.23 0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 간 아델리움 에센스 샘플 제공
오마샤리프화장품(사장 이양구)은 지난달 1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피지조절과 모공케어 에센스인 아델리움 포어 디미니쉬 세럼 Ⅰ, Ⅱ을 소개하고 무료로 직접 샘플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제품 사용후기와 여름철 피부나기 비법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빈칸채우기 이벤트로 ‘피지컨트롤에서 촘촘한 모공까지! 아델리움 포어 디미니쉬 세럼 Ⅰ, Ⅱ’의 빈칸에 제품이름을 맞추는 것. 이벤트에 응모한 홈페이지 회원 1백명을 추첨해 아델리움 포어 디미니쉬 세럼 파우치 샘플을 발송해준다.



두 번째 이벤트는 포어 디미니쉬 세럼 Ⅰ, Ⅱ 를 사용해본 회원들이 사용후기를 응모하면 그 중 7명을 추첨,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피부 여름나기 비법 공개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회원들의 피부케어 비법을 응모하는 것으로 10분을 선정해 피지 컨트롤 효과와 수렴작용을 도와주는 여름철 화장수인 아델리움 닥터 아크네 아스트린젠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여름나기 이벤트를 통해 여름철 주력 제품인 아델리움 포어 디미니쉬 세럼 Ⅰ, Ⅱ을 적극 홍보하고 샘플링을 통해 체험효과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매주 금요일 무료샘플을 제공하는 샘플게시판을 홍보하여 홈페이지 활성화와 입소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무료 샘플은 매주 금요일 오마샤리프화장품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명에게 신청을 받아 우편으로 배송된다. 문의는 080-020-2500.

www.i-omarsharif.co.kr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오는 11일까지 여름맞이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