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링클 다클라인 이벤트
이자녹스 링클 다클라인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6.23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파넬과 공동 마케팅…가방·선블럭 증정
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의 이자녹스가 7월 한달간 '링클 디클라인 브라이트닝 280’제품만을 위한 대대적인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링클 디클라인 브라이트닝280’은 미백과 주름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에센스로 지난 5월 출시 이후 전문점에 직배송 판매되고 있는 주력제품으로 의류브랜드 스테파넬과 함께 코마케팅에 돌입하는 것.



이 기간 중 링클 디클라인 브라이트닝 280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스테파넬의 플라워 프린트 가방과 링클 디클라인 MX280 증정용(5ml), 링클 디클라인 프로텍션 선블럭(20ml)이 함께 주어진다. 미백과 주름개선을 해주는 이중 기능성화장품 구입에, 매트한 사용감으로 자외선 A 와 B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다기능성 자외선 차단제가 증정되는 것은 물론 최신 유행의 토트백이 선물로 주어진다.



특히 스테파넬 가방은 올 봄과 여름 트렌드를 강타하고 있는 플라워 문양을 도입한 디자인으로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을 전해주는 여름용 가방으로 스테파넬 의류 패턴과 동일한 패턴을 적용해 상품 가치를 높였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고 설명한다.



하절기 전략상품인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브라이트닝280’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 구입과 동시에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들로 여심을 공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lgcare.co.kr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브라이트닝 280이 의류 브랜드 스테파넬과 손잡고 7월 한달간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