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13주년 온라인 이벤트 `풍성`
로제 13주년 온라인 이벤트 `풍성`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3.17 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5일생 찾기` 등 전사적 eCRM 활동 벌여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창립 13주년과 오퍼스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즐거운 상상, 마자린 오퍼스투 봄 베이스 메이크업 출시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공짜로 수안보파크호텔 1박2일 숙식권 얻자`, `로제화 함께 태어난 여성을 찾습니다` 등이 주요 행사.



로제화장품 시판사업부의 주력 브랜드인 `마자린 오퍼스투` 베이스 메이크업 출시를 기념해서는 간단한 퀴즈만 풀면 관련 제품을 5명에게 증정하며 3월 행사 기간중 로제 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두 수안보파크호텔의 숙식권을 제공한다.



세 번째 로제화장품 창립 13주년을 기념한 로제와 함께 태어난 여성 찾기 등은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1965년부터 1985년 사이에 태어난 3월 15일생 모든 여성에게는 웰빙 브랜드 `에슬리 허브 바이탈 립스`를 증정한다.



로제화장품은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소비자들은 로제의 VIP고객 리스트에 DB화해 향후 로제의 모든 신제품 샘플을 받아볼 수 있게 할 계획이며 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방침이다.



한편 로제화장품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강화를 위해 고객의 평생가치(Life Time Value)를 증진시키는 CRM을 응용, eCRM으로 전환하고 e-Biz 하에서 전 고객에게 전사적 차원의 마케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