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특별 이벤트 전개
`성년의 날` 특별 이벤트 전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6.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 축하 샘플링·서프라이즈 행사 개최
유니레버코리아(주)(대표이사 회장 이재희) 폰즈 퓨어&마일드는 지난 17일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한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무살 축하 샘플링 이벤트와 미리 인터넷을 통해 소원을 신청받아 진행하는 `스무살 서프라이즈 이벤트`.



첫번째 스무살 축하 샘플링 이벤트는 서울시내 대학가에서 엄선한 남성 6명이 스무살을 맞은 사람들에게 장미꽃과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포춘 쿠키, 그리고 폰즈 퓨어&마일드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



길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벤트는 스무살을 맞은 사람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 호응을 얻었다.



또 미리 인터넷에 소원을 신청한 스무살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수천명이 신청해 열렬한 반응을 얻은 가운데 총 10명만을 뽑아 성년의 날 서울 시내 각지에서 스무살을 맞은 신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줬다.



홍대, 서울대, 성신여대, 명동 등 스무살된 사람들이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이뤄진 이 이벤트는 친구 한 명이 해군으로 간 남자 친구 때문에 성년의 날 자신의 친구가 혼자 보내야 하는 것이 안타까워 `해군복장을 한 남자가 친구한테 눈을 뿌리는 행동을 하면서 성년의 날 선물을 해주면 좋겠다`라는 소원을 올려 이를 실현해 줬다.



또 광화문에서는 이순신 복장을 한 남자가 출연하기도 했으며 서울대의 천체 돔에서는 어린 왕자 복장의 남자가 출현하기도 했다.



폰즈 퓨어&마일드 팀의 채유경 씨는 “스무살의 독특한 발상을 기대하며 기획했던 이번 행사가 기대만큼이나 높은 호응을 얻고 또 스무살의 고객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어 줘 뜻깊었다”고 행사후 소감을 밝혔다.



폰즈 퓨어&마일드는 6월에도 허브 클렌징과 18세~24세라는 특정 타깃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로 `스무살 허브 MT`도 계획하고 있다.



www.unilev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