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에어워크` 이벤트 성료
로제 `에어워크` 이벤트 성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2.1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엽서 3,500여통 접수…당첨자 발표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임정빈)의 스포츠 전문 남성화장품 브랜드 에어워크듸 발매를 기념해 펼친 엽서 이벤트가 고객의 호응속에 마감됐다.



지난 1월 31일 마감 결과 총 3천5백40통의 엽서가 접수됐으며 지난 2월 4일 추첨을 통해 로제화장품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워크의 출시를 기념해 로제화장품과 에어워크코리아가 함께 진행한 스포츠 마케팅의 하나로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전문점은 물론 스포츠용품 전문 매장에 응모 엽소를 비치해 모두 1백명에게 에어워크 2종세트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와함께 초도로 판매되는 로제 에어워크 기초2종 세트에 한해서는 에어워크 정품 스포츠 가방을 내장한 세트도 판매됐다. 이 기간중 서울을 비롯한 각 도시의 백화점, 스포츠센터, 대학가 주변 등 에어워크 브랜드 타깃 고객의 유동이 가장 활발한 지역을 선정, 전단지와 여행용 제품을 샘플링하는 가두 홍보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실시해 잠재 고객에 대한 직접적이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강화했다.



앞으로 에어워크 브랜드의 다이나믹하고 자유로운 젊음의 이미지를 잘 표현한 포스터와 전단지, POP 홍보물 등을 각 화장품전문지와 일간지, 각 월간지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www.rosee.co.kr">www.rosee.co.kr





기사입력일 : 2002-02-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