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쏙쏙, 뽀송여우` 이벤트
`피지쏙쏙, 뽀송여우`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5.2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신제품 에뛰드 매트피니쉬 팩트 홈페이지 홍보
에뛰드(대표이사 배석덕)는 신제품 에뛰드 매트피니쉬 팩트 CF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etude.co.kr)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AD이야기, AD앨범, AD메일, AD에피소드, AD제품, AD감상소감 의 총 6개 항목으로 구성된 독립 페이지는, 혜교의 광고촬영 뒷이야기, 광고촬영 스토리, 광고제품 소개, 광고속 혜교를 담아 메일로 보낼 수 있는 편지지 등 알찬 내용으로 꾸며진 가운데, AD감상소감에 본인의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트피니쉬 팩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것.



특히 CF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등은 소비자들에게 CF현장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보다 구체적이고 사실적으로 묘사해 친근하고 익숙한 분위기를 유도하는데 성공하고 있다는 평가이다.



AD감상소감에 lejung92 라는 ID를 사용한 고객은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것 같아 좋았어요. 송혜교의 상큼한 이미지도 광고컨셉과 잘 맞는 것 같구요.” 라고 하여 에뛰드의 광고를 컨셉부터 진행내용까지 이해하게 되었음을 강조했다. shy5050 이라는 ID를 사용한 고객은 “예전부터 느꼈던건데, 에뛰드 광고는 참 신선한 느낌이 들어요.



화면이 상하로 갈라져서 두가지의 상황이 한꺼번에 나오니까요. 이번 광고에 나오는 기름공주는 너무 재밌네요. 얼굴에 종이가 붙어서 올라오는 모습. 잊혀지질 않아요. 앞으로도 좋은 광고 많이 내주세요~”라는 메세지를 남기는 등 소비자들이 에뛰드 광고의 기발함을 브랜드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있다는 평이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