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지와 함께 블라이스 포토 이벤트`
`쌈지와 함께 블라이스 포토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5.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보브, 북한 용천 돕기 벼룩시장 열어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쌈지와 함께하는 블라이스 포토 이벤트와 벼룩시장을 홍대 쌈지 스페이스에서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국내의 블라이스 라이센스권을 가지고 있는 보브와 쌈지가 공동 주최한 것으로 블라이스를 일반인에게 알리고 동시에 보브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행사.



블라이스 마니아와 보브 홈페이지 회원들, 그리고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 나온 가족들을 대상으로 블라이스 포토 이벤트와 북한 룡천 열차 사고 피해 어린이를 돕기위한 벼룩시장을 열었다.



블라이스 포토 이벤트는 개인이 소장한 블라이스를 가지고 온 블라이스 매니아들이 3가지 컨셉의 포토 부스에서 블라이스 사진촬영을 하고 사진을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보브는 보브 매장을 소규모로 제작해 마치 블라이스가 보브 매장을 쇼핑하고 있는 것처럼 꾸며지는 포토 부스를 마련, 블라이스가 모델이 돼 광고한 퍼펙트 피니쉬 마스카라와 보브 선로션을 행사장에서 판매했는데 수익금은 븍한 룡천 열차 사고 피해 어린이를 돕는데 사용될 것이다.



가족과 함께 행사장을 방문해 보브 선 로션을 구입한 배영희(35세)씨는 "아이들이 블라이스 인형을 너무 좋아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좋았다. 또한 블라이스를 모델로 한 광고 제품이 좋은 일에 쓰인다고 하니 구매자로서 뿌듯하고 보브가 어린이날을 맞아 좋은일을 하니까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간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브는 쌈지와 함께하는 블라이스 행사를 6월 12일에도 진행할 예정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