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E-포토제닉 선발 이벤트
에뛰드, E-포토제닉 선발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5.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메이크업 캠페인 시동…신제품 홍보 전개
에뛰드(대표이사 배석덕)가 여름 캠페인에 돌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홈페이지에서 `e-포토제닉 선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파우더리한 느낌의 펄을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눈매가 확 살아나는 여름 신제품, 스타파우더 아이섀도우 7종 홍보에 나선 것. 스타파우더 아이섀도우를 사용하고 송혜교의 눈화장을 연출한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회원 추천수를 참고로 에뛰드 포토제닉을 선발해 푸짐한 에뛰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인터넷에서 불고있는 얼짱 열풍과 더불어 에뛰드 홈페이지의 `Be-ETUDE Girl Event`의 13번째 이벤트 중 하나인 이벤트의 주제는 `혜교의 눈은 한여름밤의 컬러 라이브`라는 카피 문구 그대로.



에뛰드의 홈페이지를 관리하고, 에뛰드스러운 기발한 아이디어로 톡톡튀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마케팅팀의 박재범씨는“호기심 많고 발랄한 에뛰드걸들이 이번에는 어떤 사진으로 홈페이지를 채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며 “에뛰드걸들이 마음껏 표현하고 주목받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운영, 관리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사용되는 에뛰드 스타파우더 아이섀도우는 3D펄감의 크리스탈 펄을 사용해서 바르는 순간, 별과 같은 반짝임을 나타내 주는 제품으로 손이나 브러시를 사용해서 아이섀도우로 사용할 수도 있고, 메이크업 베이스, 파우더, 블러셔, 립글로스 등 다양한 제품과 섞어서 이색적인 펄의 느낌을 표현할 수도 있다.



7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2가지 이상의 색상을 적당량 덜어 본인이 원하는 컬러를 만들어 개성을 한껏 뽐낼 수 잇다는 점도 특징이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