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엘보라리오, 런칭 이벤트 개최
로트리·엘보라리오, 런칭 이벤트 개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4.19 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혹·럭셔리·프로페셔널`주제로···신인가수 지샵 등 출연
이태리 천연 기초 화장품 엘보라리오(L`ERBOLALIO)와 파우더 전문 브랜드 로트리(lotree) 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지난 4월 23일(금)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명동 유네스코회관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여성의 삶을 바꿔 놓기 위해 `고혹·럭셔리·프로페셔널`이라는 컨셉 아래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국내 유명 레이싱걸, 유명 연예인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들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런칭쇼는 기존 쇼와는 차별화해 시대적 감각으로 섹시, 쇼킹, 그로티스크한 유행을 만드는 새로운 화장품임을 강조하는 자리로 마렸됐다.



이번 쇼에는 떠오르는 신인가수 지샵의 오프닝 축하공연과 국내의 톱 레이싱걸들의 출연으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이번 쇼에 참가하는 레이싱걸들은 오는 5월 일본에서 화보집 촬영 계획에 있는데, 한국의 미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국내 화장품인 로트리가 협찬사로 나선다.



특히 로트리의 디자인은 소장의 가치를 높여주는 악세사리 소품으로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사함으로써 참여 여성들의 시선을 더욱 주목시켰다.



이날의 진행에서는 엘 보라리오와 로트리의 특징인 천연 식물성 화장품을 알리기 위해 동물 메이크업, 게이쇼, 뮤지컬 배우의 공연, 레이싱걸의 로트리 홍보쇼(웰빙쇼) 등 다양한 소재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함으로 관객들과 연예인들이 함께 즐기는 화려한 럭셔리 파티쇼가 됐다는 후문이다.



www.lot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