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처방 비법 찾기` 2차 이벤트
`명처방 비법 찾기` 2차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4.13 0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온-오프라인서 `명방선` 경품잔치
지난 2월부터 3월까지의 첫 이벤트를 마친 명방선은 이달부터 소비자와 전문점주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다시 전개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지난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명방선 홈페이지에서 펼치는 퀴즈 이벤트. 퀴즈를 맞춘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드럼 세탁기와 명방선 휘안 아이크림, 명조에센스, 미체베이스, 경옥고 꿀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3개월간 명방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응모카드를 작성해 보내준 모든 고객들에게는 명방선 여행용 3종 미니 세트와 추첨을 통한 1백10명에게 명방선 휘안아이크림 등 본품을 증정한다.



전문점주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4월부터 6월 사이에 1, 2개월 연속 1백만원 이상을 매입하는 전문점에는 판매를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샘플 세트를 제공하며, 3개월 연속 1백만원 이상을 매입한 전문점에는 제주도 스파 여행권 2매를 제공한다.



명방선은 웰빙의 대표 한방화장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명처방의 비법을 찾아라` 등 이벤트를 계기로 시판 시장에서 브랜드의 붐을 계속 이어나가겠다는 방침이며, 그를 위해 활발한 코마케팅과 홍보 활동도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



전문점 유통 혼란으로 인한 불신을 해소하고자 전문점 직배 시스템을 도입하고 특약점 무재고 시스템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등 시장 지향적, 시장 밀착형 유통 정책을 시행,‘제대로 만들어서 제대로 관리한다’는 슬로건 아래 전문점 시장에서 대표 한방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