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의 조화 `스킨 웰빙`
자연과의 조화 `스킨 웰빙`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4.09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허브·보습 성분 시너지 효과…3R시스템 응용
청호나이스화장품(대표 이일상)은 허브의 싱그러움이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식물성 저자극 브랜드 ‘파미로(FAMILAU)’를 출시했다.



안정적인 시판시장 구축을 위해 기존의 시판브랜드 `발만`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채택, 발만브랜드와 이원화전략으로 시판시장 진출을 꾀하고 있다. 특히 20대 중반을 코어타깃으로 설정하고 일러스트 모델 캐릭터를 통한 이미지 마케팅 등 다양한 시장전략을 선보일 계획이다.



● 개발배경

최근 트렌드 코드인 ‘웰빙(Well-Being)’을 반영한 ‘파미로’ 브랜드는 고품질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킨 웰빙’ 제품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발됐다. 이 브랜드는 전문점을 통해 유통됨으로써 청호나이스화장품의 프레스티지 브랜드인 ‘발만(BALMAIN)’과 더불어 새로운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계획이다.



● 브랜드 컨셉

‘파미로(FAMILAU)’는 ‘친숙함, 조화로움(FAMILIAR)’과 ‘자연(NATURE)’의 합성어로, 자연과의 조화로움 및 친숙함을 의미한다. ‘후레쉬 듀 포 스킨 웰빙(Fresh Dew For Skin Well-Being)’을 슬로건으로 하는 ‘파미로’는 천연허브성분과 집중보습성분의 시너지 효과에 의한 ‘3R SYSTEM(Recharge, Reset, Revive)’을 채용해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보완함으로써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고품질·식물성·저자극 제품이다.



● 핵심타깃

‘스킨 웰빙’을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20대 이상의 여성으로서, 식물성의 저자극 제품을 선호하는 모든 여성이다.



● 제품특징

현대인의 일상생활은 환경오염, 스트레스, 냉·난방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피부구조 부실화를 초래하고 있어 이로 인한 피부 탄력성과 보습기능 저하 등 피부 본래의 기능에 문제점이 발생한다.



최근 화두인 ‘웰빙 트렌드’와 발맞춰 출시된 ‘파미로’는 자연으로부터 유래한 ‘천연허브성분’과 ‘집중보습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피부가 촉촉한 자연의 ‘허브에너지(Herb Energy)’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3R SYSTEM(Recharge, Reset, Revive)’을 적용해 피부가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함’과 자연의 신선한 ‘건강함’을 동시에 부여한다.



기초 제품인 스킨, 에멀젼, 세럼, 크림의 단품이 출시되었으며, 2종 세트와 3종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향후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 제품구성

* 파미로 후레쉬 듀 스킨(모든 피부용)

뛰어난 보습효과를 가진 ‘식물수(백합수, 난수 등)’가 함유되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혼합 허브추출물의 활력 성분들이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과 함께 싱그러운 활력을 더해주는 에센스 타입의 화장수(160ML).



* 파미로 후레쉬 듀 에멀젼(모든 피부용)

난수 및 백합수 등의 식물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혼합 허브추출물의 활력 성분들이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과 함께 탄력을 부여해주는 부드러운 감촉의 에멀젼(160ML).



* 파미로 후레쉬 듀 세럼(모든 피부용)

난수 및 백합수 등의 식물성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집중 보습 성분들이 피부내 물질을 안정화시켜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부드러운 감촉의 고보습 세럼(40ML).



* 파미로 후레쉬 듀 크림(모든 피부용)

식물성 에몰리언트 성분에 의한 수분 보호 베리어막을 형성하여 피부내 수분을 유지시켜주며 허브복합추출물의 함유로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산뜻한 감촉의 고보습 크림(50ML).



▣ 파미로 후레쉬 듀 스킨케어 2종 세트 (모든 피부용)

-구성 : 파미로 후레쉬 듀 스킨(160ML) / 파미로 후레쉬 듀 에멀젼(160ML)

-내장 : 파미로 후레쉬 듀 스킨(30ML) / 파미로 후레쉬 듀 에멀젼(30ML)



▣ 파미로 후레쉬 듀 스킨케어 3종 세트 (모든 피부용)

-구성 : 파미로 후레쉬 듀 스킨(160ML) / 파미로 후레쉬 듀 에멀젼(160ML)

파미로 후레쉬 듀 크림(50ML)

-내장 : 파미로 후레쉬 듀 스킨(30ML) / 파미로 후레쉬 듀 에멀젼(30ML)

파미로 후레쉬 듀 포밍 클렌저(20ML)



● 주요 성분

* 천연허브성분 : 피부탄력 및 보습유지의 상승작용을 가지는 식물인 홉스(Hops), 로즈마리(Rosemary), 호스테일(Horstail), 파인콘(Pine cone), 레몬(Lemon) 의 혼합허브추출물.

* 집중보습성분 : 백합수, 난수, 트레할로스, 셀플러스, 히아루론산 등.





● 향 계열

자연친화적인 ‘후레쉬 그린 플로랄(Fresh Green Floral)’과 마일드한 이미지의 ‘우디 푸르트 마린(Woody Fruit Marine)’ 노트가 어우러진 순수한 느낌의 향취.



● 마케팅 전략

청호나이스화장품은 최근 트렌드 코드인 ‘웰빙 컨셉’에 맞춰 신규 브랜드인 ‘파미로’를 전문점 유통 경로로 출시했다. 이로써 현재 청호나이스화장품의 대표적인 전문점 유통 브랜드인 프레스티지 브랜드 ‘발만(BALMAIN)’과 더불어 ‘브랜드 이원화 전략’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



‘파미로’는 자연과의 조화로움을 통한 ‘스킨 웰빙’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스킨·로션· 크림,·세럼을 비롯해 2종와 3종 세트로 구성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출시와 더불어 초도 입점 패키지 전략을 통해 영업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화장품 회사에서 주로 사용하던 인물 모델과는 차별화된 ‘일러스트 모델’을 선정해 화장품전문지 광고·포스터·리플렛·쇼핑백·미니엽서에 활용함으로써 일러스트 모델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통일화 작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전직원이 참여해 시내 중심 상권을 중심으로 한 미니엽서와 제품 샘플링을 실시함으로써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통한 제품력 홍보에 주력할 것이다.

‘스킨웰빙’을 추구하는 20대 이상의 여성을 타깃으로 해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