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스키장 이벤트 성황
한국화장품 스키장 이벤트 성황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1.14 0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파크서 6년째…`헬로 칼리` 메이크업 시연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보광 휘닉스 파크 스키장에서 `2004 헬로 멍키! 헬로 칼리!(2004 Hello Monkey! Hello Calli!)` 이벤트를 실시했다.



겨울 레저 스포츠 공간으로 자리잡은 스키장에서의 메이크업 이벤트를 통해 고객밀착 현장마케팅을 진행한 것.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개최된 이번 행사는 2004년 원숭이 해를 맞아 하얀 눈속에서 칼리와 함께 푸짐한 행운까지 얻을 수 있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매년 겨울마다 진행하고 있는 스키장 이벤트는 카페테리아 실내와 실외 나무데크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카페테리아 실내에서는 2004년 트렌드에 대한 설명과 함께 스키장에서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얼짱콘테스트를 연 것은 물론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과 겨울철 피부관리 요령 등에 대한 상담도 이뤄져 인기를 모았다.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은 한국화장품(주) 칼리의 유비무환 선크림 과 A3F[on] 선에센스 등 자외선 차단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들을 사용한 스키장 메이크업 서비스와 어린이 고객에게는 스키장에 어울리는 페인팅 서비스는 단연 인기를 끌었다.



지난 99년 이후 6년째 매해 보광 휘닉스 파크에서의 메이크업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는 한국화장품측은 재미와 흥미를 더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에서의 현장밀착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이 보광 휘닉스 파크서 스키장 메이크업 이벤트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인기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