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온라인 경품이벤트
코리아나 온라인 경품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6.1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시아클리어머드 출시기념…청정라인 재구성
코리아나화장품(대표 박찬원)은 엔시아 클리어 머드 출시 기념으로 `3단계 머드로 씻자!`를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말까지 홈페이지(www.coreana.com)에 `엔시아 클리어 머드`에 대한 사용감과 만족도, 제품의 장단점 등 사용후기를 올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엔시아 클리어 머드 3종 세트를 선물한다.



코리아나 머드 팩은 1992년 최초 발매되어 한때 연간300만개 이상씩 팔리는 코리아나의 효자상품으로 지난 4월, 기존의 팩 단일 품목에서 벗어나 최근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클렌징, 폼 워시 등 3종 청정라인으로 구성된 엔시아 클리어 머드를 출시했다.



특히 엔시아 클리어 머드 라인은 피부 노폐물을 흡수하는 머드 성분과 청정효과를 높혀주는 토르말린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남기지 말아야할 것들을 3단계로 말끔하게 씻어내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효과가 있다.



이밖에 코리아나는 `퀴즈풀고, 케어받고, 선물도 받고` 이벤트를 온-오프 라인 연계 이벤트로 매달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미용지에 게재된 퀴즈를 푼 뒤 답과 함께 원하는 스타일과 사진을 보내면 다섯 명을 추첨해 `엔시아 티플러스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그중 한 명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I am a model`로 선정돼 하루동안 뷰티케어와 함께 매달 발행되는 코리아나 미용지의 독자모델로 변신시켜 주는 행운도 주어진다. 매달 15일까지 신청 받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인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