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거리 이벤트` 한창
에스쁘아 `거리 이벤트` 한창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8.11 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중심상권서 판매 캠페인
㈜빠팡에스쁘아(대표 전용호)는 오는 30일까지 약 한달 간 중심 상권별로 판매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에스쁘아의 주요 타깃층이 많이 모이는 강남역과 명동, 대학로, 신촌, 건대 등의 중심상권에서 진행, 행사 전문점은 중심 상권의 중점 전문점 위주로 선정돼 운영되고 있다.



무더위와 함께 불쾌지수가 올라가기 쉬운 여름 거리에서 신선하고 상쾌한 향기로 소비자들의 기분을 리프레시 해주고, 즐거운 게임 진행 등으로 흥미를 유발하며, 이로써 자연스럽게 제품 선택을 유도해 내고자 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적.



에스쁘아 관계자에 따르면 "단기간 내에 국내 향수 판매율 1위에 올라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유에는 적극적인 로드 이벤트가 긍정적인 역할을 해온 부분이 크다"며 "이번 8월 이벤트 실시에도 특약점 코디 뿐만 아니라 전 마케팅 임직원들이 힘을 모아 행사지원과 시장조사를 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빠팡에스쁘아는 소비자 접점에서의 영업전개를 통해 자체 판매활성화와 함께 중점 관리점을 육성하고 하는 한편 판매·홍보 이벤트 전개를 통해 브랜드 파워 강화와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시키고자 하는 이번 계획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