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컬러플레이 이벤트 `성황`
라끄베르 컬러플레이 이벤트 `성황`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7.30 0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에 `자연미`…우수상 장려상 등 14명 시상
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은 지난 7월 25일, 라끄베르 컬러플레이 이벤트에 대한 시상식을 인사동‘아트사이트’갤러리에서 개최했다.



한달간 라끄베르의 색조 제품으로 재미있게 즐겨보자는 취지에서 출발한 라끄베르 컬러 플레이는 젊은 세대의 적극성과 창의성을 통해 라끄베르에 대한 색다른 해석과 다양한 창작 아이디어를 접할 수 있었던 기회로 43점의 작품의 본선에 올랐다.



최석원 사장이 직접 참여한 이번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은 작품은 라끄베르의 여름 아이섀도를 이용한 디자인 `자연미(김소정, 조석룡, 윤재민)`로 상금 3백만원과 상패가 주어졌다.



우수상은 총 3점으로 컴퓨터 작업을 이용한‘착각했다’와‘난 빠르게 접촉한다’를 비롯해 회화 작품인‘초록빛 호숫가에서’가 수상했으며, 수장에겐 상금 1백만원과 상패가 주어졌다. 이외에 장려상에는 총 10점의 작품이 선정돼 수상금 50만원과 상패가 주어졌으며 나머지 입선자들에게는 상금 10만원과 상패가 증정됐다.



수상 작품들은 아트 사이드에 일주일간 전시돼 일반인들에게도 관람 기회가 주어졌다.



한편, 1차 예선 공모와 온라인에서의 심사발표, 2차 본선에 걸쳐 진행된 가운데 메이크업, 바디 페인팅, 조형부문, 인쇄광고 및 기타 등 총 5개 부문에 걸쳐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했다.

본사 관계자, 전문지 기자를 비롯해 엘르, 코스모폴리탄, 마담피가로 편집장 등 여러명의 심사위원이 엄정한 심사를 걸쳐 최후까지 올라온 43점의 작품 중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가렸다.



[사진설명]

-----------------------------------------------------------------------------------

▲ LG생활건강은 라끄베르 컬러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 최우수상에 `자연미`가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