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링클리어 `3·3·3 이벤트`
참존 링클리어 `3·3·3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7.22 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대상 명품상 수상기념 체험 마케팅 전개
(주)참존(대표 김광석)은 최근 2003년도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신상품 부문 명품상 수상한 `링클리어’의 선전에 힘입어 6월 26일부터 지난 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링클리어 3·3·3 이벤트’를 개최했다.



참존 링클리어는 우르솔릭애씨드 등의 주름개선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 주름을 개선해주는 기능성 브랜드로, 2003년도에 참존의 3년 연속 마케팅대상 수상이자 3번째 명품상 수상을 만들어낸 주역.



이를 기념한 `링클리어 3·3·3 이벤트’는 참존 사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참존 홈페이지 내의 데일리 슬롯머신 게임(Daily Slot machine Game)을 통해 부여된 21일간의 포인트 누적 점수를 통해 총 3백72명에게 링클리어 제품 체험기회를 부여한 행사였다.



이와관련해 참존 홈페이지 이벤트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존 제품력 고지는 물론, 명품으로써의 참존의 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하고, 자연스럽게 형성된 참존 매니아 층이 더욱 두터워질 수 있도록 공격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www.charmzone.co.kr





▲ 참존 링클리어의 대한민국 마케팅 명품 대상 수상을 기념한 `링클리어 333 이벤트`가 최근 참존 홈페이지에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