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워나 비 헤르시나` 이벤트
LG `워나 비 헤르시나`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8.20 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트닷컴과 연계, 소비자 참여 유도
㈜LG생활건강(대표이사 최석원)의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수분 전문 화장품, 헤르시나가 지난 20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워너 비 헤르시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드로 이퀄라이저 아쿠아 사인 에센스와 함께하는‘워나 비 헤르시나(Wanna be HERCYNA)’는 헤르시나 모델인 김정화가‘아쿠아 사인 에센스’를 들고 있는 광고 속 포즈를 따라하는 이벤트. 디지털카메라나 핸드폰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보내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면 하이드로 이퀄라이저 세트 제품은 물론 1백만원 상당의 여행권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베스트 포토제닉으로 뽑히면‘워나 비 헤르시나` 독자 모델로도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잡지 모델, 제품 모니터 요원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와관련해 헤르시나에는 유·무선 포털 사이트 네이트 닷컴(www.nate.com)을 통해 헤르시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 네이트 여성 회원에 한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워나 비 헤르시나` 행사 기간에 맞춰 진행된다.



이외에 8월 한달간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센터 압구정, 명동 클럽 두 곳에서는 또 다른 헤르시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기존 고객들에게는 피부에 산소를 직접 전달해주는 오투제닉 스킨과 에멀젼을, 행사 기간 동안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주는 2단계 집중 트리트먼트 마스크, 리바이탈라이징 젤리 마스크를 증정하고,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센터의 8월 경품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이드로 이퀄라이저 3종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헤르시나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로 헤르시나의 촉촉한 물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목마름을 해결해 줄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www.lgcare.com



▲ LG생활건강의 헤르시나가 `워나 비 헤르시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타깃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