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래브 `두가지 행복 이벤트`
시선래브 `두가지 행복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12.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따니끄 뿌드르 꽁딱뜨 발매기념
(주)시선래브(대표 임진서)는 보따니끄 트윈케익과 프레스트파우더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모라비또 프레스트파우더 `보따니끄 뿌드르꽁빡뜨`의 런칭기념 행사로 모라비또 홈페이지를 통해 두 가지 행복이벤트를 제안한다.



모라비또의 행복제안 △첫번째는 보따니끄 뿌드르 꽁빡뜨에 행복메세지를 담아 전하는 이벤트. 크리스마스·연말, 한해를 보내면서 감사해야 할 대상에게 모라비또에서 마련한 보따니끄 E-카드를 보내면 이를 선정해서 보따니끄 베이스메이크업 외 총 62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행복제안 △두번째는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모라비또 신제품 구매·사용 후, 용기바닥에 붙여져 있는 당첨스티커를 본사로 보내면 모라비또 파리 오리지널 가방 외 해당경품을 125명에게 지급한다.



이번 런칭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는 시선래브의 `모라비또 보따니끄 뿌드르 꽁딱뜨`는 두터운 표현과 답답한 느낌 때문에 사용을 꺼려하는 트윈케익과 피부 잡티를 커버하지 못하는 일반 프레스트 파우더의 단점을 보완한 업그레이드 프레스트 파우더다.



한편 시선래브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4회 모라비또 모니터도 모집한다. 보따니끄 엑스트라 퍼밍라인으로 실시되는 이번 모니터는 12월24일까지 응모하는 회원 중 30명을 선정해 모니터 기회를 부여하며 모니터링 후기 중 2명의 우수회원에게는 퍼밍&리프팅 세럼을 선물로 증정한다.



시선래브는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연계이벤트를 통해 2003년 마지막 달 진정한 e-CRM 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www.sis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