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수험생 특별 이벤트 실시
대입수험생 특별 이벤트 실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12.0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 애비뉴서 바디라인 등 체험행사
엔프라니(대표이사 김해관)는 청담동 앤프라니 애비뉴에서 대입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1월 말부터 12월에 걸쳐 수능을 마치고 이제 막 새내기 숙녀대열에 합류하게 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바디라인 관리 1일 체험 △신데렐라이벤트 △무료 파티메이크업 서비스 △테디베어 인형전 등 풍성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것.



바디라인 1일 체험 이벤트는 수험표를 가지고 오는 수험생에게 부분 바디라인 관리 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행사다



엔프라니 애비뉴 에스테틱센터에서는 여드름성 피부가 많은 10대 후반 소녀들을 위한 피부관리와 다양한 경락프로그램들을 갖추고 있으며 1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기간동안 피부관리 등록을 하면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비자의 날 이벤트로 12월 14일까지 무료 파티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1층 이미지 센터에서 진행중인 신데렐라 이벤트는 미혼여성들에게 미리 예비신부가 되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선정된 대상자는 신부메이크업·헤어·맞춤 웨딩드레스까지 입고 사진을 찍는 행운을 얻게 되며 연말 베스트신데렐라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베스트 신데렐라는 아크엔젤로부터 결혼시 2백만원 상당의 웨딩드레스도 무료로 협찬받게 된다.



이밖에도 엔프라니 애비뉴는 오해 마지막 실험문화인 전시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테디베어의 따뜻하고 포근함을 누릴수 있는 테디베어 아티스트 한혜정씨의 테디베어 인형전이 실시되고 있다.



www.enpran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