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여자와 닷컴 온라인 이벤트
LG-여자와 닷컴 온라인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12.17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려한·라끄베르 피토가든 `웰빙컨셉` 부각
LG생활건강(대표: 최원석)의 수려한과 라끄베르가 내년 1월말까지 전개되는 여성 사이트 여자와 닷컴 (www. yeozawa.com) BR 이벤트를 통해 웰빙 화장품으로 프로모션을 펼친다.



BR 이벤트란 미식가를 위한 잡지 ‘베스트 레스토랑’ 의 온라인 사이트 오픈 기념 행사으로 일환으로, 삶의 질을 생각하게 된 웰빙 라이프 스타일이 떠오르면서 유기농 야채와 곡식으로 만들어진 건강식, 향긋한 스파 마사지, 요가와 헬스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과 심신의 안정으로 이어지는 식물성분의 화장품에 대한 높아진 주목도를 반영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출시한 라끄베르 피토가든이 허브성분을 주원료로 피부를 젊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순수 자연성분 화장품임을 강조했다. 피토가든 허브 에너지 크림은 산거울, 인삼 등의 고농축 허브 추출물이 피부에 식물 에너지를 충분하게 공급해 언제나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휴식을 취한 피부처럼 활력이 넘치며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임을 자랑한 것.



여기에 한방화장품 수려한은 국내 청정약재를 물로 72시간 정성스럽게 다려 만든 한방화장품으로 옥용단 비법에 의해 피부의 음양을 조화롭게 하는 한방 화장품임을 알렸다.



라끄베르와 수려한은 BR 이벤트 참여자 중 각 10명을 추첨해 피토가든 허브 에너지 크림과 수려한 보윤크림을 증정하며, 라끄베르와 수려한은 웰빙 관련 프로그램, 온라인 이벤트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lgcare.co.kr



▲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 LG생활건강의 라끄베르와 수려한 여자와 닷컴서 내년 1월까지 웰빙 화장품에 대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