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희부탄` 온라인 이벤트 실시
참존 `희부탄` 온라인 이벤트 실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12.10 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행시 응모자에 대대적 샘플링 전개
(주)참존(대표 김광석)이 이달부터 출시되는 신 브랜드 `희부탄` 발매를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보름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명 `희부탄`의 앞 글자를 따서 삼행시를 짓는 것.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작품을 선정하여, 희부탄상 10명에게는 희부탄 2종 세트를, 센스상 30명에게는 알찬 구성의 2004년 가계부와 희부탄 2종 필름 샘플(각 3ml), 이외에도 아이디어상 30명에게 희부탄 2종 미니어쳐(각 10ml)와 희부탄 2종 필름 샘플을 증정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알부틴 성분이 멜라닌의 생성과 침착에 대응하여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는 희부탄 엣센스(미백 기능성 화장품)과 식물성 주름개선 성분 ‘우르솔릭애씨드’가 부드럽게 주름을 개선시키는 희부탄 크림(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첨단기술을 적용시켜 나노(Nano)화한 세리신 성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식물성 영양성분을 함유하여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스킨케어라는 설명이다.



이와관련해 이벤트 관계자는 “희부탄은 세월의 흔적, 외부자극으로 지쳐만 가는 피부에 대한 아쉬움을 지닌 모든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며, 차후 온라인 뿐만 아니라 대대적인 오프라인과 지면 홍보 활동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www.charmzone.co.kr



▲참존은 신 브랜드 희부탄 발매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