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헤르시나 `수분 클리닉` 이벤트
LG헤르시나 `수분 클리닉`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10.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웨딩 독자 상대로 체험강의 펼쳐
㈜LG생활건강 (대표이사 최석원)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수분 전문 브랜드 헤르시나가 지난 7일 특별한‘수분 클리닉’행사를 열었다.



결혼을 앞둔 마이웨딩 독자들을 대상으로 청담동에 위치한 101 에스테틱에서 개최한 이번 행사는 스킨 케어 뿐만 아니라 복합 운동 시술, 스트레스와 체지방 측정 등 다양한 시설을 직접 체험한 자리.



LG생활건강 이진희 강사가 `수분의 중요성`에 대한 강의를 통해 최적의 수분 지수를 맞춰주는 헤르시나 하이드로 이퀄라이저에 대한 제품 설명을 받은 후, 팀 대항 퀴즈대회를 가져 참가자들의 열띤 참여를 유도키도 했다.



특히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된 후, 개인 마사지룸에서 전문 피부 관리사들에 의해 이루어지는 세심한 스킨케어를 받은 마이웨딩 독자들은 단계별로 헤르시나가 주는 촉촉함과 한결 부드러워진 자신의 피부 상태를 보고 매우 놀라워했다.



또 스킨케어 시술 이외에도 결혼 준비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 측정과 함께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해결 방법을 상담받았으며, 10분 운동에 10km정도 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복합 운동 기기도 혈액순환과 몸 안의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새로운 체험을 하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다.



이번 `수분 크리닉` 행사는‘몸이 건강해야 피부도 건강하다’는 의미를 되새겨준 의미있는 행사라는 평가로 헤르시나 측은 앞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된 이벤트로 고객들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고객 대상 이벤트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lgcare.co.kr



▲ 수분 전문 브랜드 헤르시나가 `수분 클리닉`을 개최, 고객 대상 이벤트를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