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워터 콤플렉스 이벤트 전개
퓨어워터 콤플렉스 이벤트 전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9.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케아화장품, 사용후기 등 공모
리케아화장품(주) (대표이사 이양구)은 A.C.CARE SICNEITIFIC의 GD마크 획득과 수분케어제품인 퓨어워터 콤플렉스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홈페이지와 쇼핑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케아화장품 홈페이지(www.lykea.com), 에이씨케어 사이트(www.accare.co.kr), 리케아화장품 쇼핑몰(shop.lykea.co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우선 리케아화장품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세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월 정해지는 주제를 놓고 펼치는 이달의 포럼 중 가장 우수한 2명을 뽑아 피부를 각질없이 투명하게 가꿔주는 에스메딕 베이직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를, Beauty Story에 피부미인이 되는 나만의 미용법을 소개한 회원 중 2명을 뽑아 각질없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에스메딕 베이직 소프트 필링 젤을 증정한다.



리케아화장품 제품을 사용한 후 홈페이지에 사용 후기를 올린 회원 중에 가장 우수한 2명씩을 뽑아 깔끔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피니쉬업 크리스탈 볼륨 업 컬링 마스카라를 증정한다.



에이씨케어 사이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Acne Story에 나만의 특별한 여드름 관리법을 소개한 회원 중 2명에게 산뜻한 클렌징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클렌징 플루이드를 증정한다. A.C.CARE 사용후기에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올린 회원 중에 가장 우수한 각 10명을 뽑아 새롭게 출시한 수분 케어 제품인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퓨어워터 콤플렉스를 증정한다.



리케아화장품 쇼핑몰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수딩 토너, 베리어 에멀젼, 퓨어워터 콤플렉스의 3가지로 구성된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세이프티 3종 키트를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게 약산성으로 폼 클렌징 해주는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포밍 클렌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내달 3일에 각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www.lyk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