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립, 바디슈크림 이벤트
이플립, 바디슈크림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9.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 코스메틱 회원 대상 사용후기 시상
이플립(대표 정수철)이 `클럽 코스메틱’회원을 대상으로 이플립 바디 슈크림 이벤트를 진행했다.



`클럽 코스메틱’은 국내 최초의 화장품 사용후기 전문 사이트로 바디 제품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이 바디 슈크림의 우수한 제품력을 체험하고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행운잔치.



슈크림 샘플 3종 세트를 발송한 후 제품을 사용해 본 회원들이 클럽 코스메틱 사이트에 사용 후기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그 중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회원 20명을 선정해 이플립 바디케어 세트를 증정했다.



이플립 슈크림 샘플세트는 프루티 플로럴 향취의 소프트 터치 바디 슈크림과 라벤더 향취의 릴랙싱 타임 바디 슈크림, 오렌지 향취의 프레시 에너지 바디 슈크림 샘플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슈크림의 부드러운 감촉이 그대로 느껴지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건조한 바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낮은 기온과 차가운 바람에 피부 건조증으로 각질이 일어나거나 거친 바디피부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줄 수 있는 슈크림 샘플 세트를 증정함으로써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바디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했다는 점에도 의의를 두고 있다.



앞으로도 이플립은 타겟층을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홍보 전략을 전개,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www.ipli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