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비또 홈페이지 리뉴얼
모라비또 홈페이지 리뉴얼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3.19 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래브, 3대 이벤트 전개
(주)시선래브(대표이사 임진서)는 이달 e-CRM요소를 도입, 홈페이지(www.sison.co.kr" target="_blank">www.sison.co.kr)를 전격 리뉴얼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최종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단절`을 웹사이트를 매개로 극복하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을 수행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라비또 웹사이트의 기본 방향은 크게 정보서비스, 체험서비스, 기프트서비스로 분류된다. 우선 모라비또 스토리에서는 모라비또 파리의 역사, 브랜드 컨셉, 그리고 시선래브의 위상 등 기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최근 발매된 제품을 중심으로 8개 라인의 제품정보도 제공한다.



특히 각각의 제품을 보따니스트와 센서리 요소로 결합해 모라비또 화장품이 추구하는 사이컬러지컬 코스메틱에 대한 이론을 체계화시켰다는 점이 차별적인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보따니스트 영역에서는 모라비또가 사용하고 있는 천연식물성분에 대한 정보를 구축해 식물이 피부에 주는 효능과 효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센서리 요소에는 모라비또 제품 사용 직후 심리적인 만족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요소로 텍스처, 향, 그리고 컬러요소를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제품에 응용시킨 예를 찾아볼 수 있다.



모라비또 홈페이지에서는 체험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매달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테마 케어 리포트, 제품사용소감을 올릴 수 있는 사용후기 공간은 고객들의 참여로 이뤄지며 매달 우수 글을 선정해 모라비또 제품을 지급한다. 또 모라비또 모니터 신청란은 신제품 중심으로 고객 품평단을 형성해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향후 신제품 개발의 자료로 응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프트서비스는 궁극적으로 포인트제도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회원들에게 보상을 줄 수 있는 영역이다. 포인트 가이드에서는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이 획득한 포인트에 대해, 나아가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며 제품을 바코드를 보내주는 회원을 플래티늄 회원으로 등극시켜 그들만의 공간을 마련해주는 플래티늄 서비스, 마이룸 등으로 구성돼 있다.



www.sison.co.kr" target="blank">www.sis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