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신 메소니에` 출시
리뉴얼 `신 메소니에` 출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3.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전문점주 초청 세미나 열어
나드리화장품(대표 전병인)은 지난달 17일 본사 강당에서 메소니에 신제품 출시 기념 전문점주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문점주와 임직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시판사업총괄 김성진 팀장은 "지난 2년 동안 메소니에에 대한 열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는 전문점 경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회사와 전문점, 소비자간의 신뢰관계 형성이 가장 중요함으로 건강한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해 나가자"고 말했다.



특히 김 팀장은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전문점 경영자들의 사업 번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며 수립된 정책에 대해서는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는 정도영업을 집행함으로써 유통 질서 확립과 조직의 신뢰 구축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세미나를 실시해 전문점주와 회사가 다 함께 윈-윈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메소니에의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신메소니에는 지난 2월 초에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하도록 리뉴얼돼 시판시장에 선을 보이고 있으며 가격을 인하하고 효능 효과를 극대화함으로써 전국 전문점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www.nadri.com" target="blank">www.nadri.com



[사진설명]

-----------------------------------------------------------------------------------

▲ 나드리화장품은 지난달 17일 본사 강당에서 메소니에 신제품 출시 기념 전문점주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