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비또 홈페이지 리뉴얼
모라비또 홈페이지 리뉴얼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3.13 0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래브, 3대 이벤트 전개
(주)시선래브(대표이사 임진서)는 이달 모라비또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빅 3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릴레이식 이벤트는 회원가입을 통해 모라비또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모라비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첫 번째 빅 이벤트는 회원가입 이벤트다. 이달 31일까지 신규 회원인 경우는 회원가입을, 기존 회원인 경우는 회원정보를 수정해 주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며 1등에게는 8백만원 상당의 모라비또 악어가죽핸드백을, 이외 1백35명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두 번째는 플래티늄 이벤트로 내달 30일까지 구매제품의 바코드를 보내주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백만원 상당의 까르띠에 시계를 이외 1백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 번째는 사용후기 이벤트로 이달 31일까지 등록된 모라비또 제품의 사용후기 중 우수 글을 선정해 1등에게는 2백만원 상당의 티파니 다이아몬드 반지를, 그리고 20명에게는 모라비또 화장품을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모라비또 홈페이지는 e-CRM 요소를 적극적으로 도입해 전문점을 주요 유통망으로 하고 있는 브랜드들의 취약점인 최종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단절 을 웹사이트를 매개로 극복하고 고객들과 직접 대화하고 케어할 수 있는 창고를 마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www.sison.co.kr" target="blank">www.sis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