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고급 한방 브랜드 `후` 발매
LG, 고급 한방 브랜드 `후` 발매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2.12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중 비방 한곳에…백화점 유통 특화
LG생활건강(화장품사업부장 송철헌)은 지난달 28일 서울 삼청각에서 관련기자들을 대상으로 백화점용 한방 브랜드 `후`를 런칭, 화제를 모았다.



우리 전통의 아름다움을 한껏 부각시킨 이번 프로모션은 궁중 비방을 표방한 한방브랜드 `후`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유하정에서의 해금 연주,청천당에서의 이경제 원장의 강연, 그리고 천추당에서의 궁중 다례 의식을 재현해 눈길을 사로잡았기 때문.



이달부터 선보이는 `후`는 LG 천연물 연구소와 대한 한의 피부과학회가 공동으로 연구해 발표한 궁중 비방의 집결체라는 것이 LG측의 주장이다.



주성분인 공진단은 원대의 명의 위역림이 왕와 왕후를 위해 지은 진수로 최상의 아름다움을 희구하던 수많은 왕후들에게 진상되었던 비방으로, 당귀, 녹용, 산수유, 사향초 등을 주원료로 만들어진 복합체로 처방돼 녹빈홍안(綠 紅顔)을 위한 정수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후의 제품 구성은 공진향 인양 밸런서와 공진향 기앤진 에센스, 공진향 인양 로션, 공진향 기앤진 아이크림, 공진향 기앤진 크림 등 5종으로 앞으로 단계적인 제품 보강이 이뤄질 계획이다.



한편, 백화점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PM/C 사업부는 후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 툴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함께하는 궁중 미용법`을 개발, 제품 판매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www.lgcare.co.kr



▲ LG생활건강이 백화점용 한방 브랜드 `후`를 런칭하며 전통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고품격 프로모션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사진은 행사 중 펼쳐진 궁중 다례(왼쪽)와 신 브랜드 `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