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정화·보습·미백` 전문라인
`피부정화·보습·미백` 전문라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2.24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T접목 3단계 미백 프리미엄 브랜드
잎스코스메틱(대표 김종문)이 엔클라인의 라인확장과 전문화를 위해 `화이트닝 전문라인`을 출시, 본격적인 판매활동에 돌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엔클라인 화이트닝 라인은 엔클라인 브랜드의 명품지향주의와 브랜드 강화를 실현하기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화이트닝 전문라인으로 올 봄 시장의 판매활성화를 꾀하기 위한 전략제품.



잎스코스메틱은 이번 화이트닝 전문라인 출시를 통해 기존 엔클라인 기능성라인 보강하는 한편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확고한다는 방침이다.



● 개발배경



최근 여성들의 경제적 능력향상과 사회활동이 활발해지면서 화장품을 기존의 단순 보호기능이 아닌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각종 기능성 화장품시장 또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많은 여성들이 미백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관심이 고조되면서 각사들은 보다 안정하고 안전한 소재와 제품을 개발하는 데 많은 투자와 연구를 하고 있다.



엔클라인 화이트라인(블랑쒸쌍뜨 무스 네뜨앙·블랑쉬쌍뜨 또닉·블랑쉬쌍뜨 에뭘지옹·블랑쉬쌍뜨 세럼)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오랜 연구와 투자를 통해 신기술인 알부틴 나노캡슐 시스템인 `ONCA System`과 세라마이드 `레시친 페이스트`로 피부 투과성을 높이고 보습력을 강화했다.



엔클라인 화이트라인은 미백효과는 물론 피부 보습기능 까지 갖춰 미백과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고기능성 프리미엄급 미백제품으로 탄생됐다.



● 제품 컨셉



엔클라인 화이트라인은 ▷1 STEP : 각질클리어 작용을 통한 피부정화 ▷ 2 STEP: 세라마이드 레시틴 페이스트를 이용한 피부 보습력을 강화 ▷ 3 STEP: 알부틴 나노캡슐 시스템공법을 이용한 피부 활성화 등 3단계를 통한 미백라인.



이러한 3단계 스텝을 이용해 외부 환경요인과 스트레스 등으로 나타나는 피부 칙칙함과 기미, 주근깨 등을 완화시켜 주고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또 피부 미백효과 극대화는 물론 보습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 된 제품으로 아름답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 주요성분



엔클라인 화이트라인은 멜라닌의 생성을 도와주는 티로시나아제 효소에 직접 작용해 멜라닌색소의 생성을 억제시켜주는 미백성분인 알부틴의 빠른 흡수를 위해 알부틴 나노캡슐 시스템 ONCA(Optimized Nano Capsule with Arbutin)System공법을 개발, 피부 투과성과 흡수성이 우수해 피부에 안전하고 깊숙히 흡수된다.



또한 피부 장벽보호와 피부내의 수분증발을 억제 등 피부보호 성분인 세라마이드 (Ceramide)를 이용한 세라마이드-레시친 페이스트(Ceramide-Lecithin Paste)로 피부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월귤나무·상백피·포도·범위귀·레몬·탄닌 등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미백과, 항염작용우수 바이오화이트와 수분보유 능력이 우수한 트레하로스, 끈적임이 없는고 에몰리엔트성이 우수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예바산타(Yerba Santa)가 함유돼 미백효과를 극대화시켜 주고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지켜준다.



● 제품구성 & 특징



△ 엔클라인 블랑쉬쌍뜨 무스 네뜨앙(120ml) : 식물성 보습성분인 멜하이드란 성분 함유로 세안 후 미끈거림이나 당김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저자극의 부드러운 브라이트닝 세안제.



△ 엔클라인 블랑쉬쌍뜨 또닉(180ml) : 각질층의 모이스춰 벨런스를 정돈하고, 탄력을 부여해주는 브라이트닝 스킨으로 바이오화이트 성분이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각질 클리어 성분인 파파야 추출물이 피부표면의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조절해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활성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 엔클라인 블랑쉬쌍뜨 에뮐지옹(140ml) : 피부 미백성분과 보습성분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투명감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산뜻한 타입의 화이트닝 로션이다. 알부틴과 바이오화이트 등 활성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고 사용 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 엔클라인 블랑쉬쌍뜨 세럼(35ml) : 알부틴을 레시친으로 캡슐화해 최적화시킨 신원료 (Optimized Nano Capsual with Arbutin) 함유로 피부에 자극없이 알부틴을 흡수시켜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화이트 에센스로 세라마이드와 레시친이 조화를 이룬 유럽형 원료(Ceramide-Lecithin Paste)가 피부표면의 수분증발을 억제시켜 주고 각질층 탄력회복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 마케팅 전략



잎스코스메틱은 엔클라인을 주력브랜드로 화이트라인의 출시를 통해 기존 엔클라

인 기능성라인 보강,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킬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화이트라인 발매에 맞춰 전국 대리점과 전문점주 대상의 화이트라인에 대한 지속적인 제품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일대일 카운슬링과 고객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시키고 고품격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인지를 제고시킬 계획이다.



또 소비자 참여마케팅을 이용,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 구입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본사와 대리점 네트웍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 유통관리로 시가안정에 주력할 방침이다.



www.ipse.co.kr" target="_blank">www.ipse.co.kr



● Brand summery



·브랜드 컨셉 : 피부 보습과 미백.

·주요타깃 : 20대 중반 이후의 피부 미백 관리와 보습을 강화하고픈 여성.

·주요성분 : 알부틴·바이오화이트·세라마이드·트레하로스·해양심층수·예바산타 등.

·제품구성 : 엔클라인 화이트라인 4품목(스킨·로션·세럼·클린싱 폼)

·마케팅 전략 : 지속적인 교육강화, 고품격 마케팅 전략, 적극적인 브랜드별 판촉 차별화

·출시일 : 2003년 2월 20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