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비또 퍼밍 X-마스 이벤트
모라비또 퍼밍 X-마스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11.0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래브, 온라인서 한달간 전개
시선래브(대표이사 임진서)는 퍼밍&리프팅 세럼 `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페르므떼` 발매를 기념해 `모라비또 퍼밍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이달 한달간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퍼밍 크리스마스 신청란`을 찾아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신제품을 클릭,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12월 24일 공연하는 뮤지컬 `왕과나`의 티켓을 각 2매씩 지급하는 내용. 이외에 60명에게는 모라비또 라인에서 퍼밍효과를 주는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달 선보이는 신제품 `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페르므떼`는 노화의 가장 근본적인 요인에서 출발해 천연식물 성분의 활성화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보태니컬 하이드로 라인 리페어 시스템(Botanical Hydro Line Repair System)을 적용한 전문 퍼밍&리프팅 세럼이다.



우수한 흡수력과 함께 끈적임을 최소화하는 센서리 요소‘실키 파우더’가 적용돼 모든 피부타입에 퍼밍 관리의 부담을 제거했으며 따뜻한 감성을 유도하는 모라비또의 컬러 ‘플라워 하트’와 투명한 플로랄 향취가 피부에 에너지와 행복감을 전달한다.



한편, 이달 중 모라비또 홈페이지에서는 매달 진행되는 사용후기와 테마케어 이벤트 외 두가지 스페셜 이벤트로 `베스트 모라비또 추천`과 `2차 플래티늄 이벤트`를 통해 신규고객창출과 기존고객 유지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www.sison.co.kr



▲ 시선래브가 신제품 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페르므떼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달간 온라인 이벤트 `모라비또 퍼밍 크리스마스`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