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나무 수액 스킨케어라인
자작나무 수액 스킨케어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2.26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테크놀러지 응용, `피부 최적화` 추구

피부노화·기미 등의 근본 원인을 보면 결국 피부의 기본 기능인 보습성 유지 시스템이 무너지면서 발생되는 세월의 흔적이라고 볼 수 있다. 쟌퀼화장품(사장 최 일)이 오는 3월 새롭게 선보이는 씨코 (CICO : Care in, Cover out) 버치 내추럴 워터 라인은 보습효과에 가장 큰 역점을 둔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고민의 해결책을 일반적인 식물성 추출물보다 천연 자작나무 수액에서 찾았다. 스킨케어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물(정제수)을 자작나무 수액의 원액으로 보강·대체함으로써 보습력을 강화하는 한편 제품 차별화를 꾀한 제품으로 탄생했다. <편집자 주>



● 브랜드 컨셉



씨코 브랜드는 Care in, Cover out의 약어로 일반적인 메이크업 기능 이외에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더블케어 제품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지난해 10월 먼저 색조제품을 선보였고 이번에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씨코 버치 내추럴 워터 라인은 인체나 피부에 유익한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외부자극이나 스트레스에 의해 지친 피부에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 활력을 제공해준다. 자작나무 수액 등 풍부한 천연성분이 피부방어 기능을 높여주고 영양공급과 보습 등 최적의 상태로 케어해준다. 또 바이오 테크놀러지 공법에 의한 셀플러스(CELL PLUS)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최적화시켜 주는 내추럴 고보습 라인이다.



● 씨코의 주요 기능들



·모이스처라이징(피부보습)

천연 자작나무수액을 비롯한 식물성 보습성분들이 각질층의 수분을 일정하게 유지하게 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흡수가 용이하도록 도와준다.



·스킨 셀프 디펜스(외부자극에 대한 피부 방어)

피부 진정효과가 우수한 마치현·바이오 테크놀러지에 의한 셀플러스 성분 함유로 트러블 없는 피부로 가꿔준다.



·셀플러스

대두에 접종해 발효시켜 얻은 고분자 단백질과 다당류의 복합물. 트러블 방지 효과가 우수하고 피부 자체의 회복능력을 향상시키는 바이오 테크놀러지 공법으로 제조된 성분으로 피부 친화적이며 보습력이 우수하다.

·스킨 에너자이징(피부 영양공급)

식물성 단백질과 다당류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에너지원으로 작용하며 풍부한 미네랄성분들이 피부 활성화를 도와준다.



● 제품 특징



·씨코 버치 내추럴 워터 토너(중건성용)

젤 네트워크 시스템을 사용한 부드럽고 풍부한 감촉의 유연화장수. 각종 영양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준다.



·씨코 버치 내추럴 워터 에멀전(중건성용)

피부에 친화적인 성분들을 사용해 가볍고 피부 침투가 빠르며 자극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보습력이 우수한 천연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씨코 버치 내추럴 워터 에센스(모든 피부용)

자작나무수액, 마치현추출물, 셀플러스 등의 천연 보습성분들을 피부구조와 유사한 니오좀에 포접시켜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건강하고 싱그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



·씨코 버치 내추럴 워터 크림(모든 피부용)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안전성을 높였고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제품. 항염효과가 우수한 감초산과 푸코즈(Fucose)유도체를 함유해 피부자극을 막아조구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 마케팅·영업전략



지난해 10월 기능성 색조를 표방하며 선보였던 씨코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전문점과의 신뢰구축에 힘쓸 계획이다. 전문점의 단위당 매출 증대를 위해 가격과 판촉보다는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전문점과 소비자를 만족시켜나갈 방침이다.



시판 유통강화를 위해서는 올해부터 지사, 직영점을 중심으로 쟌퀼화장품 본사 차원에서 파견한 고정사원을 배치하고 전문점에도 쟌퀼 직원이 직접 근무하는 숍인숍 개념을 적극 확장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창구를 증대함으로써 씨코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온라인 마케팅 강화도 올해 쟌퀼화장품의 시판 확대의 도우미로 활용된다. 우선 인터넷 홈페이지(www.jonquil.co.kr)를 통해 등록된 1천 여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씨코 버치 제품 체험단 모집, 사용 수기 공모, 추천 베스트 제품 공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철저한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마련, 고정고객 확보에 지속적으로 힘써나갈 계획이다.



스킨케어 제품라인의 확대를 위해 오는 4월에는 기능성 미백 제품으로 씨코 화이트닝 에센스와 크림을 발매한다. 보습기능의 베이직과 미백 기능의 특화 제품이 상호 보완됨으로써 씨코 브랜드를 기초와 색조의 종합 브랜드로 업그레이드시킬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