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랙스 스파` 대형이벤트 전개
`릴랙스 스파` 대형이벤트 전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2.17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코스, `스위스 스파체험` 관광기획 부여
(주)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는 주력 제품인 피에르가르뎅 릴랙스 SP△의 판매 촉진과 이미지 강화를 위해 두 가지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스파의 원천지인 스위스의 럭셔리한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각 화장품전문점과 잡지사에 제공된 피에르가르뎅 릴랙스 SP△ 엽서와 제품 파우치를 이용해 응모하는 것으로 파우치 우측 상단의 응모권을 절취한 후 엽서에 부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동반 1명 포함)에게는 7박 8일간의 스위스(유럽) 스파 체험 관광 기회를 제공하며 2등 50명에게는 릴랙스 SP△ 5종 세트, 3등 1백명에는 릴랙스 SP△ 2종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퀴즈로 엽서에 나와 있는 간단한 문제를 맞추는 것. 1등 1명(동반 1명 포함)에게는 7박 8일간의 스위스(유럽) 스파 체험 관광 기회를, 2등 10명에게는 릴랙스 SP△ 5종 세트, 3등 100명에게는 릴랙스 SP△ 2종 세트, 4등 200명에게는 릴랙스 SP△ 스프링클링 에센스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4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9월 초 스파테라피, 오아시스같은 피부, 딥 릴랙싱을 컨셉으로 출시된 피에르가르뎅 릴랙스 SP△ 는 스위스의 이베르동 레 벵의 스파워터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마그네슘·칼슘·황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진정, 보습 작용이 우수하며 알프스 고산 청정지대의 자생 식물(에델 바이스·히페리컴·드린국화·칼렌듈라 등)이 면역체로서의 기능과 강화된 보습력으로 피부를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또 독특한 디자인 색상, 편안한 제품 사용감과 마린 플로럴 향취가 피부는 물론 마음 깊숙이 평온함을 전해준다.



www.unicos.co.kr" target="blank">www.uni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