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전문사이트서 온라인 이벤트
샘플 전문사이트서 온라인 이벤트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2.0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까다, 안티스트레스 프로그램 출시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 임병철)은 안티스트레스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샘플 전문 사이트 샘플 21과 공동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샘플 21(www.sample21.com)에 가입한 회원들이 에스까다의 안티스트레스 프로그램 견본을 신청하면 이를 지급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한 행사.



지난 1월 29일부터 시작해 견본 수량 5천 세트를 준비해 두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사용 후기에 대한 피드 백 과정도 병행돼 온라인 상에서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 활용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번에 에스까다가 새롭게 선보인 안티스트레스 프로그램은 스위스 알파인 허브 4종을 함유, 스트레스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한국 아로마테라피협회와 공동연구로 개발한 `컴파운드 에센셜 오일`향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나타내 기분을 전환시키는 제품라인이다.



에스까다는 이번 샘플21과의 코프로모션을 통해 에스까다 신제품을 직접 사용할 기회를 제공,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신제품 정보를 제공고 프로모션에 참가한 네티즌 소비자들에 대한 제품 사용 정보는 에스까다 마케팅팀의 DB로 활용돼 안티 스트레스 제품의 개선과 향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샘플은 아로마 릴리프 오투 세럼(5ml), 아로마 릴리프 크림(5ml), 아로마 릴리프 마스크(10ml)로 구성됐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