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볼릭 퍼플&나이트` 순금거북 패키지 이벤트
`디아볼릭 퍼플&나이트` 순금거북 패키지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2.11.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칼리` 겨울색조 캠페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사장 김두환) 칼리는 이번 2002 겨울색조 제품인 `디아볼릭 퍼플 & 나이트`를 출시하면서 순금거북이(10돈)와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전문점주 대상 패키지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행운의 순금거북이를 잡아라!`라는 타이틀로 지난 25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응모접수한 엽서를 대상으로 총 57명을 선정, 경품을 지급한다.



칼리 겨울색조제품(리얼 컬러 립스틱 28/29호, 섀도 13호)과 칼리 프로비타제품(프로비타 3종/아이크림/세럼 기획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속 응모엽서에 설문내용을 기재해 전문점에서 특약점으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0일이며, 당첨자들에게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이다. 칼리상 당첨자 7명에게 10돈 순금거북이를, 행운상 당첨자 50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이 증정될 계획이다.



이와관련해 칼리 브랜드 매니저 박연재 과장은 "이번 칼리 겨울색조/프로비타제품 패키지 이벤트는 2002년 칼리 겨울 색조 출시 및 칼리브랜드의 새로운 TV-CF 방영과 함께, 판매활성화와 전문점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행사 목적을 설명하고 "지난 여름(7∼8월) 실시했던 칼리 가을색조패키지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칼리의 선전을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 칼리 겨울색조 `디아볼릭`은 `추억이 깃든 겨울 도시를 달빛의 마술에 걸린 듯이 환상적인 이야기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가득채운다`는 컨셉 아래 어느 때보다도 낭만적인 컬러로 겨울 여심을 유혹한다는 계획이다.



www.ihkcos.co.kr" target="_blank">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