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 기초교육에 역점
차별화 기초교육에 역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2.21 0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한화장품 전통접목, 미용세계화 돕겠다.




지난 1일 새한화장품이 주최한 `피봇포인트 코리아새한` 오프닝세미나 참석차 방한한 괴봇포인트 인터내셔날社 대표이사레오파사지씨는 『피봇포인트의33년 미용교육 경험과 새한의40년 미용업 경험이 한국미용업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봇포인트 코리아새한을 통해 외국까지 나가서 교육을 받지않고도 국내에서 동일한 효과의 교육체계를 제공받게 돼 시간과 경비를 최대한 줄일 수 있어 한국 헤어디자이너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집니다』



레오 파사지씨는 새한과 피봇포인트외 만남이 동서양 미용업의 유대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피봇 포인트가 다른 세계적인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점은 과학적인 기술성과 예술적인 표현개념을 학술적으로 증명하고 정립시킨 것으로 유행에 치중하는것 보다 기초에 중점을 둬 응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레오 파사지씨는 비달 사순과 토니 앤 가이 등의 교육체계와 가장 차별화 된 점이 기초에 토대를 둬 응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꼽았다.



피봇포인트는 지난 62년 설립된 국제적인 헤어, 미용교육 회사로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있으며 일본 야마노 미용학교를 비롯해 전세계 44개국에 2천여개의 자매학교와 고급과정 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현재 기초,중급, 고급과정을 통한 미용사양성교육에 주력하고 미용관련기술서, 마케팅 서비스서적, 비디오테이프, 슬라이드, 레이져디스크, CD롬등 각종 교육자료를 공급하고 있다. 또 미용도구 제작공급과 세계 유명 헤어케어 제품사들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