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전문 링클케어 표방
프레스티지 전문 링클케어 표방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1.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토스핑고신ㆍ라페민ㆍCPC 펩타이드 함유 … 주름개선 극대화

신제품 마케팅 전략

입큰 링클 디미니쉬



마진보장ㆍ유통관리 통해 롱런 브랜드화

현장 접점 프로모션 전개, 매출증대 도모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은 최근 링클 케어 전문 브랜드인 입큰 링클 디미니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고품격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프레스티지급 링클케어 라인으로 탄생한 입큰 링클 디미니쉬는 차별화된 성분으로 주름을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주름이 사라지다’라는 의미의 링클 디미니쉬는 피부 주름을 체계적인 첨단 케어 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으로 완화시켜 주는 고기능 링클케어를 표방하고 있다.



브랜드 컨셉

입큰 링클 디미니쉬는 우선 고급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있다. 럭셔리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프레스티지 화장품이란 이미지로 고품격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고급 명품 시계줄에서 모티브를 따온 디자인으로 고급 메탈 재질과 함께 최고급 스킨케어 라인으로 디자인됐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우며 화려한 실버 체인의 느낌을 화장품 용기에 담아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완성시켰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고가의 프리미엄 원료를 다량 사용해 최대한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켜줄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우수한 링클케어 성분들이 함유돼 빠른 시간 내에 주름완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처방한 것이 특징적이다.



제품 컨셉

주름생성의 원인으로는 ▲ 세라마이드 부족 ▲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변형 또는 파괴 ▲ 외부 유해요소에 의한 피부 건조함 등을 꼽을 수 있다.

우선 피부층의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부족할 때 피부는 고유의 탄성과 부드러움, 촘촘한 피부결의 특성을 잃고 탄력없이 처지면서 주름이 발생하게 된다.



또 탄력 섬유질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변형 또는 파괴되면서 팽팽하던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기게 된다. 외부 유해 요인과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해지면서 주름이 발생하는 것도 또 하나의 이유라 할 수 있다.



입큰 링클 디미니쉬는 이러한 각종 주름생성의 원인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1단계로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피부층에 부족한 세라마이드를 보충해 탄력있는 피부상태를 지속시켜 준다. 2단계에는 CPC 펩타이드 성분이 콜라겐의 탄성을 유지시켜 주며 라페민 성분이 엘라스틴 섬유를 보호함으로써 피부조직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3단계에 사막의 건초에서 추출한 트레할로스와 천연 포도당 펜타비틴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건조를 막아주고 결국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완화시켜 준다.



주요 링클케어 성분

피토스핑고신

피부 구성물질의 40%를 차지하는 세라마이드가 부족하면 수분손실로 인해 건조, 피부탄력 저하, 잔주름 생성 등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다. 피토스핑고신(Phyt- osphingosine)은 세라마이드의 전 구체. 세라마이드 보다 빠르게 피부층에 흡수돼 피부 세포가 직접 세라마이드를 합성할 수 있도록 자극한다. 결국 손상된 피부를 건강한 피부상태로 복원해줌으로써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라페민

라페민(Raffermi- ne)은 콩에서 추출한 식물세포막으로 새로운 개념의 주름완화 성분. 콜라겐 섬유의 재생을 도와주며 엘라스틴 섬유를 보호함으로써 주름을 완화시켜 주고 피부탄력을 실현시킨다.



CPC 펩타이드

진피층에 존재하는 탄력섬유인 콜라겐은 세포 내부 효소의 영향을 받아 크로스링킹(콜라겐 사이가 연결돼 콜라겐층의 탄성이 없어지고 단단해지는 현상)이 발생하면서 탄력을 잃게 된다. CPC 펩타이드는 이러한 크로스링킹을 차단해 콜라겐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 더욱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 준다.



제품구성

입큰 링클 디미니쉬 에센셜 스킨(150ml)

나노 에멀젼 입자의 실리콘 유화타입 스킨으로 피부 침투력과 보습력이 우수하다. 또 리퀴드 크리스탈 액정 처방으로 풍부한 보습, 영양분을 전달, 에센스 효과까지 부여하는 프리미엄급 스킨이며 감초추출물, 위치하젤, 카바카바추출물 등의 함유로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하고 보호해 준다.



입큰 링클 디미니쉬 뉴트리셔스 에멀젼(150ml)

마이크론 에멀젼 입자의 실리콘 유화타입 영양 유액으로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며 피부에 미세한 보호막을 입혀 수분과 영양 성분을 공급하고 외부 유해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피토스핑고신이 각질층의 세라마이드를 보충해 주며 라페민이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를 보호, 재생시킴으로써 주름없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입큰 링클 디미니쉬 안티 링클 에센스(45ml)

3중 퍼밍 펙터(피토스핑고신, 라페민, CPC 펩타이드가 효과적으로 배합된 안티 링클 콤플렉스)가 리퀴드 크리스탈 액정 안에 고농축 함유돼 소량만 사용하더라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 주는 것은 물론 주름완화에 효과적이다. 또 리퀴드 크리스탈(6%)을 함유해 보습력을 강화했으며 20여가지의 순도높은 고가의 원료를 배합한 피부 영양제라 할 수 있다.



입큰 링클 디미니쉬 링클 리페어 크림(50g)

레시틴 유화공법(레시틴 1% 함유)을 이용한 고농축 영양 크림. 미세한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보호하며 3중 퍼밍 팩터를 함유한 리퀴드 크리스탈 처방으로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또 포토프리벤틴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영업ㆍ마케팅 전략

이넬화장품은 우선 적정 마진 보장으로 입큰 링클 디미니쉬의 시판 조기 정착에 나서고 있다. 무엇보다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재구매를 유도, 롱런 브랜드로 육성시킨다는 계획이다.



체계적인 스텝별 링클 케어가 가능할 수 있도록 에센셜 스킨, 뉴트리셔스 에멀젼, 안티 링클 에센스, 링클 리페어 크림 등으로 제품구성에 차별화를 시도한 것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넬화장품은 특히 입큰 링클 디미니쉬 안티 링클 에센스를 리딩 품목으로 육성하기 위해 마케팅력을 집중하고 있다.



고기능성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가격대도 고가로 책정,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최대의 만족감을 부여하고 있다. 또 철저한 유통관리, 적정 마진 보장을 유도하는 차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효과적인 매출증대를 위해 현장 중심의 집중적인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소비자 대상으로는 링클 디미니쉬 에센셜 스킨, 뉴트리셔스 에멀젼, 링클 리페어 크림 등 3종 견본을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사용기회를 확대하고 리플렛에 에센스 견본품을 내장하는 등 제품 인지도 확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외에도 전문점 디스플레이 지원, 각종 이벤트 행사, 대대적인 광고집행 등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매출증대를 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